생활정보/체험후기

동수원 cgv에서 킹스맨 봤어요. 후기 남겨봅니다

메트라프 2015. 2. 19. 17:36
반응형

오늘 설날 연휴인데요. 다들 가족들하고 잘 지내고 계신가요?

영화를 보려고 동수원 cgv 에 왔는데요. 날이 날인만큼 가족들이 영화관에 많이 왔네요.

보기 훈훈한..ㅎㅎ 킹스맨 영화를 저번부터 보려고 했는데 정말 좌석 점유율이 치열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한국영화는 별로 안좋아해서 외화위주로 보는데요. 역시나 돈을 쏟아부은건 뭐라도 남는게 있는듯.

영화를 보는데 애국심에 의존하는건 솔직히 아닌거 같다는..

 

킹스맨 후기 입니다.이  영화는 코믹액션에 가깝다고 해야될거 같은데요.

화끈한 액션씬과 다양한 첨단 무기들 결말이 뻔하지만 그래도 화려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설날 연휴에 보기에 딱 좋은 영화랍니다. F학점 첩보원을 보는듯한.

뭐든 문제일으키는 애들이 첩보원이 되면 뭔가 간지나 보인다는.ㅋㅋ

 

주인공이 태론 애거튼이라고 처음 보는 연기자 인데요.

신인같죠..키도 작고.. 너무 화려해 보이지 않은게 오히려 더 공감이 가는 주인공이랍니다.

여기에 중견 배우인 사무엘 L잭슨고 ㅏ마이클 케인 콜린퍼스가 가담해서

무게있는 액션과 스토리를 이어가는 데요. 역시나 균형을 잘 맞춘 라인업입니다.

사무엘 L 잭슨은 정말 영화 많이 찍네요. 액션영화엔 안나온는데가 없는듯

다이하드부터 어벤저스 까지 정말 그 연세에 쉬지를 않는게 더 대단하다는..

 

 

 

 

킹스맨 의 줄거리는 해당 사이트 참고 하시면됩니다.

미리 얘기하는건 예의가 아닌듯..

 

솔직히 이런 영화는 스토리를 얘기해도 워낙에 볼거리가 많아서

왠만한 분들은 다들 좋아하는 영화랍니다.

화려한 액션과 다양한 무기들 , 첨단 전자장비를 보고싶은건 남자들의 영화에 대한 로망이지요.

마지막에 여자의 야한말도 나온다는.. 애인하고 보는데 민망해 죽는줄

 

 

 

역시 첩보액션 영화는 구두나 라이터 우산까지도 무기가 될수 있다는

상상하는게 다들 영화소재가 되는건

이런 영화를 만들수 있다는것도 부럽네요.

 

 

 

이 여자가 넘 인상에 많이 남네요.

조연이긴 하지만 워낙에 인상이 강해서

정말 많이 죽여서 그런지.. 넘 강한 인상에 한번 남겨봅니다.

 

 

 

여기는 동수원 CGV 인데요.

낮이지만 사람들이 정말많죠. 아침먹고 바로 나온사람들인듯.

 

 

 

버터구이 오징어를 접수하는 곳에서도 판매를 하고

라운지 가운데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던데요.

온통 오징어 굽는 냄새가 진동하네요.

 

이건 한국 영화관에서만 있다는...

외국 사람들은 한국인들이 냄새나는 오징어를 먹는다는거에 더 신기해한다는데..

각국의 영화관 음식문화가 있겠죠.ㅎㅎ

 

 

 

팝콘을 시켜보는데요.

작은거하고 큰거하고 별차이가 없어서 다들 큰걸 시키는데요.

CGV가 영화상영해서 남는거보다 팝콘 콜라 팔아서 남는 마진이 훨씬높다고 해요.

정말 독점의 대기업이 무서운듯..

이젠 경쟁할 영화사도 배급사도 없어서

CJ가 정말 삼성보다 무서워 지네요.

 

 

 

팝콘 만드느라 정신없는 직원들.

 

 

 

 

 

 

 

 

오늘 설날 연휴인데요. 영화관에서 킹스맨 을 봤답니다.

강추하는 영화랍니다. 저렴하게 투자해서 국내에서 대기업 배급사를 통해서 보는

국내 영화보다는 이왕이면 블록버스터 영화를 보는걸 추천합니다. 웃기는거나 여주인공 벗기고 애국심에 호소하는

한국영화는 더 발전할수가 없는듯.. 공정하게 모든영화를 볼수있게 되는날이 왔으면 합니다.

 대기업 독점 배급사나 영화관을 싫어합니다.

미디어를 독점하는건 사람을 움직일수가 있는거라서 독과점을 막아주는 정부의 대처가 필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