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체험후기

파리바게트 뽀로로 케이크 어떤가요?

메트라프 2015. 2. 15. 21:28
반응형

몇일뒤 조카 생일이 다가왔는데요. 집앞에 있는 파리바게트에 빵을 사러 왔다가

케이크도 하나 사줄까하고 뽀로로 케이크를 봤는데요.

예전에 겨울왕국 케이크를 사줬더니 넘 좋아하더라구요. 엘사도 좋아하구요. 울라프도 그렇고

비싸긴 한데 어쩔수없죠.ㅎㅎ 몇일뒤 조카 생일이여서 이번엔 뽀로로 케이크를 하나 사줄려고 하는데요.

아이들은 케이크를 생일때가 아니더라도 사주면 넘 좋아하는데요. 촛불에 불끄는걸 왜이리 좋아하는지..

나이들면 안좋은걸 애들은 아직은 모르겠죠.ㅎㅎ

 

여기는 파리바게트 수원시청역점 입니다.

전철역 8번출구 바로 앞에 있어요. 안에는 커피를 마실수 있는 테이블도 있답니다.

 

 

 

제가 자주 가는 파리바게트 인데요.

크기도 하고 신선한 빵들이 정말 많답니다. 오늘도 내일 아침 빵을 먹을걸 사러 들어갔는데요.

날씨가 많이 풀어졌네요.

 

 

 

몇일뒤 생일인 조카를 위해서 케이크를 보고 있는데요.

이쁜 케이크들이 많이 있는데요.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

 

 

 

뜨악~~~ 갑자기 눈에 띈 뽀로로 케이크

금액이 27,000 원인데요.

조금 비싸긴 하지만 뽀통령을 넘 좋아하는 조카를 위해서라면 이정도는..ㅠ

 

 

 

정말 먹기엔 넘 아까운 비쥬얼인데요.

캐릭터가 케이크를 다먹고도 그냥 보관할수 있는데요. 뭐 이젠 뽀로로의 인기가

많이 줄기는 했지만 아이들은 아직도 많이 좋아해요.

 

 

 

바로 옆에는 겨울왕국 케이크가 있는데요.

요거 개인적으로 넘 좋아해요 . 엘사를 좋아하는 관계로.. 예전에 먹어봤는데요.

너무 달달하고 다이어트에 도움은 안되지만 조카들은 환장한다는..ㅋ

 

 

겨울왕국 케이크가 28,000 원이네요.

뽀로로 보다 천원더 비싸네요. 사실 넘 비싸긴 어쩔수가 없어여

그래도 브랜드 케이크이니..

 

 

가끔은 이런 조각 케이크들을 넘 좋아하는데요.

간단하게 달달함을 즐기고 싶을때 이렇게 하나씩 사서 먹는게 최고인듯..

 

 

 

요기 파리바게트는 안이 정말 넓어서 다양한 케이크나 빵을 먹을수가 있답니다.

요즘은 샌드위치가 넘 맛나더라구요.

 

 

 

포장이 넘 잘되어있죠.

신선한 빵을 아침에 먹는데요. 직장이 바로 근처에서 가끔들려서 여기서 사서 먹고있답니다.

 

 

 

요건 첨보네요. 고무가찹스틱인가요?

가격이 이정도면 괜찮은거 같은데요. 담에...

 

이웃님들중에 파리바게트 뽀로로 케이크 구매하신분들이 있으신가요?

초코케이크로 맛이 어떤지 궁금해지네요. 아이들이 먹을꺼라.. 캐릭터도 맘에들구요.

드셔보신분들은 후기좀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