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체험후기

간편한 헤드폰 거치대

메트라프 2015. 2. 11. 16:53
반응형

제가 평소에 사용하는 헤드폰 거치대 하나 추천해드릴께요. 정말 간편하게 올려만 놓아도 인테리어 적인 면에서도 너무 이쁘고 옆에 이어폰 걸이까지 있어서 헤드폰줄을 감아도 되고 별도로 증정하는 이어폰 케이스까지 있어서 안전하게 고가의 헤드폰을 거치할수있답니다. 저는 평소에 소울 헤드폰과 스컬캔드 제품을 사용하는데요. 헤드폰을 좋아하는 분들은 음폭이나 저음 진동까지 고려해서 여러개를 가지고 다닌답니다. 그냥 이어폰에서 느낄수 없는 엄청난 감동이 느껴지거든요. ^^

하지만 헤드폰은 부피가 크기도 하고 잘못 보관하면 손상되서 as받는거도 귀찮거든요. 어디서 걸어놓으면 좋은데 마땅하게 걸때도없어요. 이럴때 헤드폰 거치대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제가 구매한 애플보이 [뮤직] 원목 헤드폰 거치대를 소개해드릴께요.

사은품으로 이어폰이나 헤드폰케이블을 보관할수 있는 스텐으로된 파우치 케이스를 준답니다.

별도로 구매하고 싶었지만 사은품으로 준대서 그냥 구매했어요.^^;;

 

 

 

요렇게 옆면은 아주 깔끔하게 만들어져 있어요.

기본적으로 자작나무 원목 으로 만들어져 있구요.

오일 스테인으로 마감을 해서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고 부드럽답니다.

 

 

 

우측에 이어폰줄이나 헤드폰줄을 걸수 있는 걸이가 만들어져 있어요.

아무래도 이런 헤드폰거치대는 첨보죠?^^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서 만들었답니다.

 

 

 

헤드줄 걸이는 우측에만 만들어져 있구요.

왼쪽에는 없답니다.

 

 

 

위에는 동그랗게 만들어져 있어서 헤드폰의 스크래치를 최소한으로 줄였답니다.

 

 

 

우측에 있는 이 걸이는 이어폰줄을 감을수가 있고

가운데 구멍에는 이어폰 끝부분을 넣으면 깔끔하게 마무리 됩니다.

장기가 보관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걸어놓으면 정말 어디서든지 편하게 사용할수가 있는데요.

나무로 만들어져 있어서 보기에도 아주 좋답니다.

 

 

 

길이가 꽤 높아서 왠만한 길이의 헤드폰은 다 걸수가 있답니다.

 

 

 

요건 이어폰이나 헤드폰 케이블을 보관할수 있는 파우치 거치대 인데요.

그냥 천으로 만들어졌다면 안되겠죠..

특별히 외관은 스텐으로 되어있어서 안정적으로 보관할수가 있답니다.

일상적으로 사용할때는 핸드폰 이어폰 보관함으로 사용하셔도 정말 좋답니다.

일부러 돈주고 사기에는 좀 그렇잖아요.^^

 

 

 

케이스 안쪽에는 스크래치를 최대한 안나게 천으로 되어있어요.

 

 

 

디자인이 넘 귀엽죠.ㅎㅎ 안경모양부터 다양한 색상까지 준비가 되어있답니다.

아무래도 사은품이다 보니 선택은 안된다네요.

그래도 이걸 사려면 4천원정도 줘야 보관함을 사더라구요. 여기선 그냥 공짜..~~!!

 

 

 

요렇게 거치하면 헤드폰과 같이 거치할수가 있어요. 정말 편리하죠.ㅎㅎ

원목으로 만들어져서 비싼줄 알고 계신분들이 있지만 전혀 그렇지 않답니다.

만 오천원도 안한다는..그것도 사은품으로 케이블 보관함까지 주는데두요.ㅎㅎ

 

가격도 물론 저렴하지만 너무 심플하기도 하고 디자인도 넘 이뻐서 책상이나 거실에두고도 사용할수가 있답니다.

지식쇼핑에서도 판매를 하구요. 애플보이 사이트에서도 판매를 한답니다.

제가 구매한 링크 아래 걸어놓을께요.

 

헤드폰 거치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