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ABYCASE

아이폰6 가격 괜찮은곳 없나요?

메트라프 2015. 3. 17. 13:01
반응형

너무 갖고 싶은 아이폰6 가격 만 괜찮다면 구매하고 싶네요.

 

애플의 혁신이라고 불리는 아이폰6 인데요. 주변에 정말많이들 구매하더라구요. 아이폰6 플러스와 같이 출시가 되어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엄청난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나름 스마트폰 악세사리 전문점을 운영하는 입장에서 오늘은 아이폰6의 가격과 스펙 장,단점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스마트폰 대리점을 하는 지인 분들이 없어서 지금 괜찮은 가격에 이 아이를 득템할수는 없지만 계속 알아보고 있답니다.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지인분도 계시거든요.^^

 

 

 

애플의 아이폰6 와 아이폰6 플러스가 벌서 출시 6개월을 맞이하고 있는데요. 주변에 정말 많죠..지하철 안에서도 많이들 보이는데요. 이번 갤럭시s6 출시를 맞추어 보상 프로그램을 실시한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이쯤에서 다시 판매량을 높이려는 마케팅이겠죠.

 

 

 

최근에 갤럭시s6 가 출시되면서 판매 가격을 얼마에 나올까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는데요.

가장 주목할점은 출시한지 6개월이 지난 아이폰6에 비해서 판매가격을 얼마에 책정하는가에 달려있을텐데요.

갤럭시s6 는 32GB 기준으로 80만원대 중반이후로 아이폰과 비슷하거나 약간높을 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는데요.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지네요.  삼성전자는 16일 이탈리아에서 갤럭시S6 에 댛나 예약 판매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전작인 갤럭시S5 가 기대이하였던 만큼 이번 시리즈는 어떤 반응을 불러올지 기대가 됩니다.

사전 평가는 매우 좋다고하네요. 충전방식도 독특하구요.^^ 국내 출시일이 다음달이 될거 같은데요.

나오면 바로 매장에서 만나 보고 싶네요.ㅎ

 

 

하지만 갤럭시S6 국내 가격은 아직 결정된바가 없는데요. 해외판 보다는 비쌀것으로 예상하는 분들이 있네요.

 

아이폰6 플러스도 좋지만 아이폰6 역시 화면이 커서 그냥 플러스로 안사는것도 좋을거 같은데요.

화면이 너무 크면 정말 휘어지면 어떻게 하나요?^^

 

 

 

 

 

전작에 비해서 설명할게 너무 많은데요. 기존에 아이폰4나 아이폰5,5S 사용해 보셨던 분들이

정말 많이 기다려서 인지 나오자 마자 엄청나게 구매를 많이 하더라구요. 기존에 못 기다리다가 안드로이드로 넘어갔던

분들까지 다시 구매를 하는걸 봤는데요. 그립감도 많이 좋아졌구요. 더 얇아지고 화면도 이렇게 시원해졌으니

좋아하지 않을수가 없겠죠. ㅎ

 

 

'아이폰6 크다는 것 그이상 '

 

아이폰6 는 단순히 크기만 커진 것이 아니라, 모든 면에서 나아졌다고 할수가 있는데요.

두께는 정말 극적으로 얇아졌고 성능은 보다 강력해져서 전원 효율은 놀라울 정도로 뛰어나답니다. 부드러운 금속표면은 그립감을 더 좋게하구요. 레티나 HD 디스플레이와 소프트웨어의 완벽한 조화가 일체감있는 형태를 이루는데요.

카메라와 동영상까지 우수하다고 소문난 아이폰6 가격 만 괜찮다면 득템하고 싶어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