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 5

갤럭시 S23 울트라 범퍼형 투명케이스추천

안녕하세요. 가성비 스마트폰 케이스를 소개해드리는 abycase입니다. 오늘은 갤럭시 S23 울트라 카메라보호 범퍼형 케이스를 추천해 드릴께요. 일반적인 투명젤리케이스에서 카메라보호와 범퍼 디자인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제품입니다. 제품명: 방탄클리어프로(옵션:6) 가격 : 2,100원 재질 : TPU 특징 : 아주 얇은 케이스는 아니지만 너무 투박하지 않은 두께감으로 모서리의 범퍼와 카메라홀 디자인으로 한층 더 안정감있게 스마트폰을 사용하실 수 있어 구매자 만족도가 넢은 제품입니다.↓↓↓제품구경가기 https://naver.me/xmtS7CWP 아이폰 케이스 슬림 투명 젤리케이스 아이폰12프로 맥스 : 에이비와이케이스아이폰케이스,아이폰투명케이스,아이폰14케이스,아이폰14투명케이스,아이폰14카드케이스,..

갤럭시 S24카메라보호 풀커버 범퍼형 케이스추천

안녕하세요. 가성비 스마트폰 악세서리를 소개해드리는 abycase입니다. 오늘은 갤럭시S24 투명젤리케이스 중에서도 범퍼형이면서 카메라부분도 보강된 제품을 소개해 드릴께요. 제품명: 방탄 클리어프로(옵션6) 가격 : 2,100원 재질 : TPU 특징 : 각 모서리에 범퍼형태로 돌기가 있어서 충격에 강하고 뒤집어 놓았을때도 카메라렌즈가 직접 바닥에 닿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음. 카메라홀외에 바디부분을 모두 커버해주어 생활스크레치가 방지됨. 제품구경하러가기↓↓↓ https://naver.me/5gdSuwEu 아이폰 케이스 슬림 투명 젤리케이스 아이폰12프로 맥스 : 에이비와이케이스아이폰케이스,아이폰투명케이스,아이폰14케이스,아이폰14투명케이스,아이폰14카드케이스,아이폰12프로케이스,아이폰12미니케이스,아이폰1..

갤럭시 S24 플러스 범퍼형 카메라보호 투명케이스 추천

안녕하세요. 가성비 스마트폰 악세서리를 소개해드리는 abycase입니다. 오늘은 갤럭시 S24 플러스 투명케이스를 소개해드릴께요. 범퍼형이면서 카메라 보호까지 되는 제품입니다. 제품명: 방탄 클리어프로 (옵션6) 가격 : 2,100원 재질 : TPU 특징 : 각 모서리가 범퍼 디자인으로 충격으로부터 보호 해주며 카메라 렌즈를 제외한 부분을 모두 감싸줍니다. 깔끔한 투명컬러로 기존 스마트폰의 디자인을 해치지않으면서 핸드폰을 깨끗하게 유지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투명젤리케이스 이다보니 황변현상은 생길 수 있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단점마저 커버 해주는 갓성비 제품입니다. 제품보러가기↓↓↓↓ https://naver.me/5aq1vQFC 아이폰 케이스 슬림 투명 젤리케이스 아이폰12프로 맥스 : 에이비와이케이스아..

갤럭시 S24울트라 범퍼형 카메라보호 케이스 추천

안녕하세요 갓성비케이스를 소개해드리는 abycase입니다.오늘은 갤럭시 S24울트라 범퍼형 풀커버케이스를 소개해 드릴께요. 카메라보호가 되면서 모서리에 범퍼가 장착되어 충격흡수에 탁월한 제품입니다. 제품명: 방탄 클리어 프로(옵션6) 가격: 2,100원 재질: TPU 특징: 카메라홀을 제외하고 주변부분을 모두 감싸주는 디자인으로 단차가 있어 렌즈가 직접 바닥에 닿지 않도록 해 줍니다. 모서리에는 튼튼하게 범퍼형으로 디자인되어 충격에도 강해 보입니다. 제품 구경가기↓↓↓ https://naver.me/FrArHarn 아이폰 케이스 슬림 투명 젤리케이스 아이폰12프로 맥스 : 에이비와이케이스아이폰케이스,아이폰투명케이스,아이폰14케이스,아이폰14투명케이스,아이폰14카드케이스,아이폰12프로케이스,아이폰12미니케..

아이폰 15 프로 맥스 카메라보호 풀커버케이스 추천

안녕하세요. 갓성비 스마트폰케이스를 소개해드리는 abycase입니다. 오늘은 아이폰15 프로 맥스 풀커버케스를 소개해 드릴께요. 카메라보호가 되면서 슬림하고 기본에 충실한 깔끔한 디자인의 제품입니다. 제품명: 크리스탈 프로(옵션2) 가격: 3,600원(1+1에 이 가격 입니다!!) 재질: TPU 특징: 두껍지 않은 범퍼(에어터널)로 그립감이 좋고 렌즈홀 부분이 세심하게 디자인되어 카메라보호가 잘될것 같음. 이름처럼 깨끗한 투명이여서 스마트폰을 한층 더 깔끔하게 보이게 한다. 제품보러가기↓↓↓ https://m.smartstore.naver.com/appleboy/products/10000441806 아이폰15 프로 맥스 케이스 범퍼 투명 젤리 1+1 : 에이비와이케이스아이폰15프로맥스케이스,아이폰15프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