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ABYCASE

갤럭시s6 엣지 색상 이뻐요

메트라프 2015. 4. 6. 00:06
반응형

갤럭시s6 엣지 색상 이뻐요

 

삼성전자의 새로운 스마트폰인 갤럭시s6 와 갤럭시s6 출시를 앞두고 정말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데요. sk텔레콤이나 KT,LG U+ 이통 3사 역시 물량 확보에 비상이 걸린 정도 랍니다. 현재 예약판매가 한창인데요. 개인적으로는 갤럭시S6 엣지가 왠지 기대가 더 됩니다. 갤럭시노트 엣지와는 또다른 매력이 있을듯한데요.^^

올 상반기 최고의 히트작으로 예상이 되는 만큼 최대한 물량을 확보해 초기 판매에 전력을 다한다는 이통3사의 전력이 있다고 합니다. 10일 삼성 갤럭시S6 와 6엣지가 출시되는데요.

 

 

 

 

 

최신 기술을 모두 모아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해외에서도 정말 호평이 대단했다고 하죠. 아무래도 국내 시장도 기대감이 매우 큰데요.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가 출시가 된지 좀 되었고 신규 스마트폰도 당장은 나오지가 않기 때문에 시장은 갤럭시의 새로운 신작에 관심을 가질수 밖에 없답니다. 노트 시리즈와 갤럭시S 시리즈 두가지를 출시하기때문에 시기적으로도 경쟁사와는 다른 장점을 가지고 있는거 같네요.

 

 

 

갤럭시S6 엣지의 아름다움은 정말 놀라운거 같아요.ㅎㅎ 세련되고 견고해 보이는 메탈 디자인이 인상적인데요.

양면 강화유리 소재를 사용하여 혁신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고 하네요. 엣지라서 그 그립감이 정말 기대가 됩니다.

 

 

 

갤럭시S6 엣지는 표면의 유리 아래에는 얇은 광학 필름 층이 들어가 있어서 화려하게 빛을 반사한다고 합니다.

우아한 동시에 깊이 있는 컬러를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갤럭시S6  엣지만의 고유한 컬러는..

 

 

갤럭시S6 엣지 색상 입니다.

블랙사파이어, 골드 플래티넘 화이트펄 그린 에메랄드 입니다.

(그린 에메랄드 색상은 추후 출시가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손안에 착 감기는 그립감

정교하게 가공된 메탈 프레임의 곡선은 매끄러운 유리 표면으로 이어져 세련된 마감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안정된 그립감을 선사해준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무선 충전의 놀라운 기능! WPC 와 PMA 규걱이 모두 호환되는 무선 충전 코일이 탑재되어 있어서 무선 충전이 지원되는 곳은 어디나 자유롭고 편리하게 충전할수가 있습니다. 무선 충전기는 별매 제품이라고 하네요.

제품 전원이나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 충전을 할때 갤럭시S6 엣지는 빠르게 배터리를 충전하여 10분간의 충전으로 최대 4시간 사용할수가 있다고 하니 정말 놀라운 기술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