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ABYCASE

블루투스 스피커 하우스오브말리 미드나잇 갖고싶다

메트라프 2015. 2. 17. 01:38
반응형

 제가 요즘에 정말 갖고 싶은 블루투스가 하나 있는데요. 바로 하우스 오브 말리 미드나잇 블루투스 입니다. 이거 왜이리

디자인이 이쁜지.. 금액대도 괜찮구요. 버튼방식도 뒷쪽에 있어서 정말 갖고싶은 아이템이랍니다.

그냥 집에서 노트북으로 음악이나 영화를 볼때는 사운드때문에 정말 귀가 아픈정도인데요.

역시나 블루투스 스피커가 대세인듯 기존에 있던게 너무 음폭이 작아서 많이 고민이 됩니다.

소니꺼 조금더 주고 살까 아니면 지금 이정도 급에서 만족할지 고민이 되는데요.

하우스오브 말리 헤드폰이나 이어폰도 그렇지만 디자인은 최고인듯해요. 누가 이렇게 이쁘게 디자인하는지

놀라울 정도.. 레게패션이 기본인데요. 여기에 기술력까지 있고 더구나 판매가도 매력적이랍니다.

헤드폰은 가지고 있는데요. 이참에 스피커도 하나 장만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요건 반디앤루니스 에서 봐서 바로 찍었는데요.

하우스 오브 말리

MARLEY LIBERATE 미드나잇 159,000 원입니다. 이거 디맥에서도 그대로 이 가격에 판매하네요.

가격적인 면에서는 정말 매력적인듯.

 

 

 

 

요게 편한게 편리한 컨트롤 기능이 있는데요.

편리하게 뒷편에 보면 상단부에 컨트롤 버튼이 있답니다.

1.5인치 풀체인지 드라이버를 장착하여 작은 본체에서도 한층 강력해진 사운드를 즐길수가 있다고하네요.

 

 

 

호환성 부분도 괜찮은데요.

블루투스 또는 AUX 케이블을 연결하여 언제 어디서든 들을수가 있는데요.

블루투스 스피커 한번 들으면 절대 끊을수가 없는 음질을 느낄수가 있답니다

그래도 집이나 사무실에 둘건데 디자인적인 면도 생각해야 되는데요.

이정도 디자인이 있을까요?^^ 넘 이쁜듯..

데님 외관도 넘 맘에 들구요.

조작도 쉽고 가격도 이정도면 굿~~!!

 

 

 

8시간 재생이 가능한 리튬이온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는데요.

외부에서도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USB 단자에 연결하여 모바일 기기를 충전할수가 있답니다.

시간도 적당하네요.

예전에 사용하던건 4시간도 안되어서 수시로 충전하늘 바빳거든요.

 

 

 

요게 헤드폰과 비슷한 모양인데요.

말리 헤드폰과도 넘 잘어울리네요.

이어폰도 간지나는데. 헤드폰이나 블루투스 스피커 까지 라인을 맞출까봐요.

 

 

 

검은색과 회색 라인이 넘 잘어울리구요.

선물용으로도 아주 맘에 들거 같아요

 

기본적으로 스피커폰으로 전환도 가능한데요

음악 재생중에 전화가 오면 스피커폰으로 통화가 가능하답니다. '

 

 

친환경 소재 사용

 

천연 대나무를 사용한 후면 패널과 말리에서 독점 개발한

친환경 패브릭으로 마감처리를 했다고하네요.

뒷면의 말리 로고도 넘 잘 어울리죠.ㅎㅎ

 

 

 

실버와 블랙 두가지로 나와있는데요.

블랙만 봤는데요. 아직 화이트는 못봤네요.

개인적으로 블랙이 더 이쁜듯.

 

 

 

실버역시 괜찮은데요. 사무실에 두면 이쁠듯..

 

 

 

요것은 바로 소니 스피커 인데요.

정말 집에다 두면 대박일듯

사운드가 비교가 안되네요. '

 

 

조금 저렴하기만 하면 득템할텐데..

 

 

 

소니 SRS-X7 입니다. 349,000 원인데요.

이곳에선 대표적인 자리에 자리를 잡고 있더라구요.

사운드가 대표적으로 여기서만 나오는데요. 정말 웅장한것이

 

 

 

버튼 방식은 위쪽에 다 마련되어 있구요.

 

 

 

요즘에 소니 MDR 시리즈 헤드폰도 많이 나오고 있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아이유가 광고를 하는.ㅋㅋ

소니는 무선 기기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헤드폰도 요즘 정말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고 이곳에서도 한켠에 소니제품들이 라인업별로 있는데요.

블루투스 스피커 역시 갖고 싶은 아이템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