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ABYCASE

수원역 롯데몰 에서 탑기어 스티그를 만나다

메트라프 2015. 1. 30. 12:19
반응형

탑기어 제가 요즘 너무 즐겨보는 프로그램인데요.

김진표가 너무 잘하는거 같아요. 슈퍼카 설명도 넘 잘해주고 진행도 너무 잘하구요.

자동차 프로그램에서 는 탑기어가 최고인듯... 벌써 시즌이 거듭하고있는데요.

요즘엔 튜닝카 대결까지 하고있는데요.

라이벌 스포츠카 들이 1:1 드래그 레이스를 펼치는게 정말 짜릿하고 잼있네요.

이름만 들어도 다들 알수있는 그런 스포츠카들인데요. 개인들이 그렇게나 많이 소요하고 있다는건

한국도 정말 외제차 매니아들이 많아진거 같죠.^^

현대 , 기아차에 노예로 있느니 외국 브랜드 차량의 뛰어난 기술력과 안정된 퍼포먼스를 느껴본다는건

당연한 결과겠죠.. 예전엔 국산차가 저렴해서 탔지만 지금은 그것도 아니고 . 암튼 외국 브랜드 차량이 좀더 점유률을 높여서

국산차와 경쟁했으면 하네요. 선택의 폭이 한국엔 너무 좁은듯

국산차 시장 점유율이 90%대 인게 창피하기도한 .. 자국산차량이 이렇게 높은 비율이 있는 나라가 있을까요?

 정부에서 그만큼 보호정책을 잘해주는거 같죠?^^

그만큼 국민들에게 혜택이 돌아가야하지만 현기차 직원들 월급만 올려주고 차값만 더럽게 비싸진 형국이 되어버렸어요.

아무튼 열받아서 이런저런 얘기를 했네요.

 

수원 롯데몰이 오픈한지 몇달 되었는데요.

정말 다양한 브랜의 의류나 식당들이 들어와있는데요.

넓은 공간과 테마공간들, 영화관이나 롯데마트 등이 입점되어있어서

한번에 다양한 즐길거리를 느낄수가 있는데요. 이런 롯데몰 복합몰이 흔하지가 않다고하네요.

수원에 이런 백화점이 있다는건 영광인듯.^^  

 

 

매장이 정말 이쁘게 되어있는데요.

탑기어 브랜드 로고가 정말 멋지죠.^^ 옷도 있구요. 모자나 신발 가방도 있어요.

탑기어는 젊은 친구들은 다들 알고 있을텐데요. 이제는 자동차가 다양한 패션까지 진출하는거 같네요.

 

 

 

입구 매장에 타이어와 함께 외계인 같은 분이 하나 서계신데요.

레이싱 선수 같은 포즈 인데요.

흰색옷에 흰색 헬멧을 착용한 그이름도 유명한 스티그 입니다.

 

 

 

요렇게 정면을 찍었어요.^^

스티크는 영국 탑기어에서나 한국 탑기어 에서나 공식 드라이버 인데요.

그가 운전한 차량의 속도가 그 스포츠카의 공식 기록이 된답니다.

물론 그 트랙에서만요. 차가 단순히 드래그 레이싱 처럼 직진만 하는게 아니기에

여러 코스에서 잘 적응하는지를 테스트해보고 총 기록을 잰답니다.

물론 빨리 들어오는차가 좋은차? 겠죠^^

 

탑기어는 차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필수로 봐야할만큼 정말 다양한 정보와 재미를 주는데요.

이제는 자동차가 생활이된 사람들이 주변에도 정말 많아요.

국산차도 차값만 너무 비싸게 팔지말고 소비자들을 위한 리콜이나 AS 나 성능에

더 신경썼으면합니다.연봉도 엄청나게 받으면서 매년 파업한다고 티비에 나오는거 보면

저 돈은 다들 서민에게 뜯어가는구나..라는 생각이

아우디는 왜 국내에서 생산을 하지 않을까요. 부품생산까지 했으면하는 바램이 있네요.

 

 

 

 

 

공감버튼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