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카카오페이 롯데리아 천원 버거 꿀 찬스

메트라프 2015. 3. 5. 18:32
반응형

오늘 갑자기 카톡에 카카오페이 에서 카톡이 날라왔어요.

저번에 카카오페이 사용법 올려드렸더니 정말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더라구요. 어떻게 사용하는지

물어보시는 분들도 많았구요.

 

이제는 곧 모바일결제의 대세가 될듯한데요.

오늘문득 카카오페이 * 롯데리아 우와~한 버거 한번 더

앵콜전 카톡이 날라왔는데요.

그냥 광고이려니..카카오페이 에서 이젠 광고도 막

 보내는 구나 했죠..하지만 내용을 보니

선착순 10만개 롯데리아 버거 1,000 원 찬스 인 거예요.

 

왜 이 카톡에 기뻐 하냐면 바로 옆에 롯데리가 매장이 있거든요.

또 자주 가는 편이라

요건 무조건 득템을 하리라 생각하고

일단 정보를 살펴봤더랍니다.

 

 

카카오페이 사용법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포스팅 참고요.

 

2015/03/01 - [유용한 유틸리티] - 카카오페이 사용법 간단하다

 

카드등록 부터 결재까지 까지 1분도 안걸리는 사용법 이랍니다.

 참고 바래요.^^

 

 

 

 

정말 10만개를 뿌리는 군요.

롯데리아 버거가 단돈 천원 이라는..ㅎㅎ

아무래도 이정도는 해야 홍보가 되겠죠.ㅎㅎ

 

더 파격 적인건 카카오페이 첫 결재자는 500원 이라는거..!!

 

 

 

 

 

 개이득 이벤트

 

기간: 3/4~ 3/10

상품: 롯데리아 데리버거, 치킨버거 총 10만개

선착순구매 / 상품당 1인 2개 , 총 4개 구매 가능

 

 

 

 

 

앵콜 손가락 버튼 클릭도 있네요.

 

요렇게 보면 데리버거가 무려 1,000 원

아무래도 생활하는게 그냥 즐거움 정도죠.ㅎㅎ

카카오페이가 이런 다양한 이벤트를 요즘 많이 진행하고 있어요.

각 브랜드별로 다양하게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첫구매 고객에게는 거의 50% 할인 헤택을 주네요.

 

 

치킨버거도 역시나 단돈 천원,, 첫 결제시 오백원

 

 

 

이렇게 카카오 페이로 결제 창을 넘어가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구매하기가 있고 선물하기가 있는데요.

선물하기는 카톡 친구를 선택할수가 있어요.

친구에게 천원 버거를 줄수 있는 기회인 거죠..잼 있잖아요.ㅎㅎ

 

개인적으로 데리버거를 안좋아하고 치킨 버거를 좋아하다보니

3,200 원 -> 1,000원

이게 더 눈에 들어오네요.^^;;

 

이왕이면 비싼걸 싸게 해주는걸 먹겠죠.ㅎㅎ

 

 

 

 

아니 이게 뭔 난리 인가요.

 

벌써 10만개가 다 팔린 상황!!

정말 대박 인듯!!

 

 

 

그다음 카톡으로 카카오페이에서 톡을 주셨네요.

서비스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은

10만개가 다 팔려서 더 없는게 죄송하다는건가요? 아님

결제하다가 뭔가 잘못된게 있는걸까요?

밑에 이모티콘 넣은거 보니

10만개 보다 더 준비했어야하는데 폭발적인 반응에

조금밖에 준비를 못한게 미안하다는 거네요.ㅎㅎ 

 

사실 오늘 이걸 사려고 했으나 보자마자 외근 나가는 바람에

시간도 있으니 오후에 사야지 하고 다시 들어갔다가 왠걸..

이미 판매완료.. 헐!!

 

여러분들도 카카오페이 한번 사용해보세요.

다음엔 어떤 이벤트를 할지 기대되네요.^^

영화표 천원 이벤트 한번 가면 좋을텐데요.ㅎㅎ

최초 결제 자는 혜택이 두배라는거

이지 마시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