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건강정보

홍삼효능 정리와 정관장 선물

메트라프 2015. 3. 2. 11:13
반응형

설연휴에 선물받은 홍삼 제품이 있는데요. 이제야 후기를 써보네요.

홍삼정 에브리타임 이라고 합니다. 아는 분이 설물해주셔서 박스를 개봉해 보았는데요.

원래 생각으로는 떠먹는거나 타서 먹는건줄 알고 조금 귀찮다 생각했지만

그냥 스틱 커피처럼 입구를 찢어서 바로 먹으면 되더라구요.

찾아보니 나온지가 한참 된거 같은데 저만 이런걸 첨 보네요.

가격은 비싸네요.ㅎㅎ 역시나 선물용이 저렴하면 안되겠죠..하지만 꾸준히 먹고 싶어도 가격때문에

조금 부담이 될듯합니다. 하루에 한개를 먹는거니까  큰 한박스를 개봉하면 50개입니다.

두달정도 먹겠네요. 매일 매일 먹으면 정말 좋을듯하네요. 약효는 1년은 먹어봐야 알수 있겠지만..

지금은 그냥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 이거니..하고 먹어야 할거 같아요.

홍삼은 누구에게나 잘 맞는 우리 고유의 보약이니 믿고 먹어 보겠습니다.

그것도 6년근이니 .. 대박인듯.!!

 

 

 

 

한국의 고유 특산품이기도 하죠..많은 외국분들이 한국의 홍삼에 푹 빠져 있다니..ㅎㅎ

홍삼이 좋긴하죠..중국인들이 그리 좋아하는.

 

 

홍삼점 에브리 타임

 

KGC 인삼공사 정관장 제품

6년근 건강기능식품

 

본 제품은 면역력 증진.피로개선.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

기억력. 황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포장은 정말 이쁘게 잘 되어있어요.

개봉을 하는 사람이 기분좋게 볼수 있도록 배려가 잘되어있네요.

포장지값이 많이 들어갔을듯..

 

안에는 10포 짜리 작은 박스가 총 5개가 들어가 있는데요.

그럼 총 50개죠.

하루에 한개씩 먹을수 있으니 50일동안 약 2달동안 먹을수 있답니다.

 

 

 

요렇게 하나씩 들고 회사에나 학교에서 먹을수 있답니다.

아이들한테도 좋을거같네요.

피로는 공부하는 학생이 더 심한듯하니..

 

 

 

포장은 가지고 다니기 편하게 되어있는데요.

타먹거나 떠먹는 그런 불편함이 없이 바로 하나씩 찢어서 먹으면 정말 편해요.

 

 

 

한입에 쏙~~~

 

6년근을 먹다니..ㅎㅎ 홍삼이 정말 몸에 좋다고 하니.

 

 

 

영양. 기능정보 인데요.

열량과 탄수화물 나트륨,지방,단백질 함량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하루 일과를 마치고 가벼운 운동으로 피로를 개선하기 위해 ..

운동하기 전에 마시라는 건지 . 운동하고 마시라는건지..

아니면 운동하면 좋다는건지..

 

잠들기전에 마시면 좋다고 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먹으라고..

그냥 건강보조식품.ㅎㅎ

 

 


이쯤에서 이왕에 알아보는거

 

홍삼 효능 간단하게 살펴볼까요.ㅎㅎ

 

한국 사람들이 가장 애용하는 건강식품으로 홍삼을 찾는데요.

6년근 수삼을 엄선하여 껍질을 벗기지 않은 상태로 장시간 증기로 쪄서 건조시킨

담황갈색 또는 담적갈색을 띠는 인삼입니다.

 

홍삼의 특징으로는 홈삼은 증포 과정에서 생삼의 독소들이 제거되고

신체에 유익한 새로운 생리활성 성분들이 생성되며

수삼,백삼 등 다른 어떤 인삼보다 가잔 많은 종류의 사포닌이 들어있으며

신체에 유요한 성분의 함량이 높아 면역 증가게 도움을 주고

체질 개선에 도움을 주며

정상 세포의 왕성한 활동을 도와주며

소화, 흡수가 잘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복용해도 좋고

장기간 보관 해도 내용 성분의 변화가 없는것 등이 있다고합니다.

 

홍상 애호가들은 홍삼을 먹으면 면역력이 강해져서 잔병치레를 하지 않게되고..

어르신들말씀.^^;;

 

각종 성인병과 암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고 극찬한다고 합니다.

홍삼의 효능이 사람마다 다르네 나타나는 이유는 한방에서는 체질의 문제로 본다고 하는데요.

열이 많은 약재여서 열이 많은 사람이 복용하면 효과가 없거나 부작용이 생길수 있다고 합니다.

대체적으로 소음인에겐 홈상이 잘 맞고 효과도 좋지만 태음인에게 효과가 잘 드러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소양인과 태양인이 홍삼을 먹으면 열이 너무 올라

몸에 좋지 않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홍삼을 먹을때는 카페인,혈압약,여성호르몬제 , 정신병치료제 같은 약을

같이 복용하지 않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커피를 2달을 끊으라는 얘기??

 

홍삼이 인삼의 성질을 약화시켰다고하는 하지만 홍삼도 인삼이므로 평소 몸에 열이 많은 사람

감기에 걸린사람 혈압이 지나치게 높은 사람은 삼가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모든 분들에게 다 맞지는 않네요..

 

저도 일단 선물로 받은것이니 보약이라고 생각하고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몸에 열이 많고 커피를 좋아하는데..걱정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