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생활정보

무료 사직서 양식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메트라프 2015. 4. 16. 16:48
반응형

무료 사직서 양식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대부분의 직장인이라면 '이놈의? 회사 때려 치던가 해야지' 하면서 사직서를 한쪽 서랍에 넣고 다니던지. 아니면 더 좋은 회사로 이직이 되어서 절차상 사직서를 제출한다던지.. 꼭 한번 이상은 있을텐데요. 아무래도 평생 직장은 없는거 같죠. 형식 적이긴 하지만 실업급여나 절차상 사직서는 반드시 제출해야하기 때문에 꼭 필요한 양식이랍니다. 보통 큰 업체들은 원하는 양식이 있지만 대게는 그냥 일반 기본 양식을 사용한답니다.

오늘은 엑셀 양식과 워드프로세서 양식 같이 올려드릴테니 편하신걸로 다운로드 받으셔서 무료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위 양식은 부서별로 승인을 받으실수 있도록 상단에 부서별 칸을 마련했습니다.

간단하게 부서와 해당 직함을 넣으시면 되고 필요시 칸을 더 넣으실수 있습니다.

 

사직서는 회사마다 요구하는 사항이 다를수도 있지만 대게는 정해진 규정이 없습니다.

인수인계나 기존에 받았던 회사물품이나 필요시 회사기밀, 대외비 취급방침등 회사 내규에서 원하는 사항은

미리 확인하시어 깔끔한? 사직을 하기를 바랍니다.

 

 

 

위 사직서는 간단한 양식의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양식입니다.

간단하게 작성후 제출하시면 됩니다.

 

 

사직서를 제출하는 사람들은 새로운 시작을 하고 싶거나 그 회사에서 너무 힘들어 그만두거나

다양하게 많을텐데요. 그 의미는 다르겠지만 더 좋은 곳에서 잘되리라는 생각으로 그만두실텐데요.

이글을 보시고 양식을 다운로드 받으시는 모든분들에게 행운이 가득하길 바라며..건승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사직서 양식은 엑셀과 ms워드로 첨부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직서-엑셀2.xls

 

사직서양식1.do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