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생활정보

네이버뮤직 이용권 첫달 100원, LG 포터블 스피커 이벤트

메트라프 2015. 3. 24. 15:17
반응형

네이버뮤직 이용권 첫달 100원, LG 포터블 스피커 이벤트!!

 

음악을 정말 많이 듣고 있는데요. 멜론이나 지니,벅스 같은 음악을 들을곳이 정말 많이 있죠.

하지만 네이버를 자주 사용하는 입장에서는 네이버뮤직에 왠지 관심이 가는건 어쩔수가 없는거겠죠?^^

이벤트도 매달 다양하게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1년 결재를 해도 아깝지 않을만큼 사은품도 대박이랍니다.

이번에는 뭔가 색다른 이벤트를 하는데요. 한번 관심을 가져도 좋을거 같네요.

 

바로 네이버뮤직 이용권을 첫달에 100원에 결재를 할수가 있답니다.

첫달 신규 정기결제 할인 구매액 3,500원 중 3,400원은 LG 포터블 스피커가 지원한다고 하네요.ㅎㅎ

 

 

 

앱으로도 많이들 이용하고 있는 네이버뮤직인데요.

정말 편리하죠.ㅎㅎ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모든곡을 바로 즐기실수가 있답니다.

최신앨범,top100,추천음악,뮤직비디오를 즐기실수가 있어요. 이용권을 보유하면

스트리밍 뿐만 아니라 이용권 종류에 따라서 노래끊김 현상이나 데이터 요금 부담이 없도록

안드로이드 폰에 다운받아 들을수가 있답니다.

 

 

LG 포터블 스피커 와 네이버 뮤직

 

▼ 프로모션 페이지

http://me2.do/GZXW4ZgL

 

엘지 포터블 스피커 요즘 많이들 구매하는 스피커 인데요.

정말 사운드가 빵빵하다는..ㅋㅋ

 

LG 포터블 스피커 출시기념으로 네이버 뮤직 이용권 첫달을

100원에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주입니다.

 

 

 

기간 은 3월 19일 ~ 4월 19일 (한달간)

구매대상 : 선착순 10,000 명 , 신규회원이라면 누구나!

대상 상품: 본 페이지를 통해 판매하는 MP3 30 + 전곡듣기 정기결제

 

 

 

네이버 뮤직에서 받을수 잇는 가장 긴 ~신규 할인혜택 !

첫달 100원에 추가 6개월 할인도 있네요.

선착순이니 구매하실 분들은 서두르셔야 하겠어요.

 

 

LG포터블 스피커가 궁금해지는데요.

어떤 스피커 인지 한번 살펴 보도록 할께요.

낮은 볼륨에서도 생생한 저역대 및 고역대 사운드 재생으로 훨씬 자연스러운 사운드 감상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존에 블루투스 스피커가 낮은 음역대가 별로 좋지가 않아서 새로 하나 구매할까 했었거든요.

 

 

 

 

듀얼 플레이도 되네요.

동일 모델을 2대 연결하여 최대 40W의 스테레오 사운드를 즐길수가 있다고합니다.

강의나 외부에나갔을때 사용하면 좋을거 같네요.

 

 

해당 페이지에 가시면 보다 확률높은 이벤트를 볼수가 있는데요.

LG포터블 스피커를 다 드리는건 아니니 참여를 해보세요.

포터블 스피커가 10명, LG 사운드 바 LAS750M 2명, LG 사운드바 LAS550H 2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00명 입니다.

 

 

 

 

네이버 뮤직에서는 정말 파격적인 이벤트를 많이들 하고있는데요.

예전에는 소니 헤드폰을 그냥주면서 1년 유료결재 같은 혜택도 있었어요.

어차피 헤드폰이 필요한분들은 1년 동안 음악듣는게 공짜였다는.ㅋㅋ 이번 혜택도 정말 매력적이네요.

최최 회원이라면 네이버뮤직도 한번 들어보시는것도 좋겠죠.ㅎㅎ 100원이면 그냥 대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