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건강정보

인계동 자연별곡 주말가격

메트라프 2015. 2. 28. 14:48
반응형
오늘은 슨원 인계동에 있는 한식뷔페 자연별곡 에서 점심을 먹었답니다.
주말 점심 시간이라서 사람들이 정말 많네요. 평소에 빕스나 애슐리는 자주 가지만 이런 한식 뷔페는 처음이라 생소하긴 했는데요. 물론 일반 샐러드 가격이 다른데 보다는 비싸요.
하지만 그맛은 한식이 역시나 최고인듯합니다. 그정도 가격은 지불 하고 먹어도 될거 같네요.

자연별곡 주말 가격 검색하시는 분든ㅅ이 많을거 같아서 올려 봅니다.

성인 1인당 주말 19,900 원 입니다.

자연별곡 로고가 정말 정겨운듯
커피잔에 이쁘게 들어가 있네요.
음악도 클래식이나 전통음악이 나온답니다.

인계동 자연별곡은 인계동에서 가장 번화가에 있어서 유동 인구가 정말 많은곳인데요. 주말에는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아요.

음식을 담는곳도 너무 전통적이고 공간도 널찍해서 편하게 한식을 눈으로 감상하며
먹을수 있답니다.

호박도 보이네요.
장독대가 여긴 정말 많아요.
곳곳에 우리것 한식을 돋보이게하는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옵니다.

한식종류가 워낙에 많은데요.
작은 떡들과 떡갈비등
일반 레스토랑에서 보기드문 한국 전통 음식들이 정말 많아요.

음식들이 어른들맛에도 맞지만 저젊은이 들이나 어린애들한테도 맞게 퓨전도많이있어서 누구나 마음껏 먹고 즐길수 있답니다.

역시나 한식은 나물 이겠죠..
집에서 비싸서 못 먹었던나물 반잔들을
여기선 실컷 보며 즐길수 있답니다.

식혜도 그냥 식혜가 아니구요.호박식혜

정말 인테리어가 정겹죠ㅋ
어제 술을 미신관계로 황태국을 먹었답니다.

다른 곳에선 찾아볼수 없는 우리 전통차 코너인데요.
전 그 유명한 우엉차를 먹었답니다.


동치미육수와 전통 수정ㅡ과 등..
먹을거리가 정말 풍성한 한식부페 입니다. 이정도 퀄리티에 이 가격이면 충분히 좋은 점수를 주고싶네요. 인계동
맛집 찾아다니지 마시고 여기 자연별곡으로 오세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