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건강정보

다이어트 자극 사진 예정화 몸매가 답이다

메트라프 2015. 2. 26. 16:41
반응형

모델 예정화가 요즘 정말 핫 키워드 인데요.

아무래도 완벽한 몸매와 이쁜 얼굴이겠죠.^^

 페이스북에서 그 유명한 페북여신으로도 정말 유명한데요. 일화는 사격장에서 친구가 찍어준

사진한장이 이렇게 유명세를 타기 시작하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정말 다이어트를 하려는 분들이 보통 책상앞이나 식탁앞에 붙여놓는 사진들이 있는데요.

다이어트 해보신 분들은 한번이상 경험했을텐데요. 아무래도 몸매 좋은 사람들 여러 사진들 보다는

한 명의 완벽한 몸매를 여러장 붙여놓는것을 추천해봅니다.

이렇게 되는건 바라지도 않지만 이 근처라도 갔으면 하는 분들이 많겠죠.^^

요즘 정말 핫한 모델인 예정화의 몸매 사진을 보시고 다이어트 자극 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번에 미식축구 월드컵 국가대표팀 스트렝스 코치로 임명된 가운데

예정화는 과거 비키니 사진 뿐만 아니라 페북 사진들도 많은 분들이 보고 감탄을 하고 있답니다.

 

 

 

 

스트렝스 코치 (strength coach)는 본격적인 훈련을 하기 전 스트레칭과 같은 준비운동을 통해

훈련에 적합한 몸 상태를 만들어주는 운도을 담당하는데요.

역시나 예정화씨 본인에게 딱맞는 업무네요.^^

 

 

 

예정화는 잘록한 허리와 풍만한 가슴라인을 보이고 있는데요.

특히 완벽한 비율을 보이고있는 몸매 사진은 많은 남자들의 시선을 녹이고 있답니다.

정말 다른데를 쳐다볼수가 없네요.

완벽한 여신에 가까운..

 

 

 

 

 

이렇게 연습을 많이 하고 있네요.ㅎㅎ

 

 

 

이런 몸매는 그냥 태어나는게 아니죠..

부단히 노력을하고 식이요법을 통해서 꾸준한 운동을 겸비해야만 하는데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남 핑계 대지 마시고

이런 몸매가 될때까지 화이팅 하자구요.^^

 

 

 

 

 

 

다이어트 사진으로 완벽한 사진입니다.

아무래도 다이어트를 할때 비키니 몸매를 원해서 운동을 많이 하는데요.

부위별 운동할때 이정도를 목표로 삼으면 완벽한 몸매가 되겠죠.^^

요즘 sns 여신으로 많은 분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는 완벽한 신이내린 몸매인

예정화 사진 이였습니다.^^ 정말 완벽한 몸매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