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2024 시즌 열아홉 번째 대회인 더헤븐 마스터즈 골프대회가 오는 8월 16일부터 18일까지 경기도 안산의 더헤븐 컨트리클럽(파 72/6,680야드)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대회는 총상금 10억 원, 우승상금 1억 8천만 원으로,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바다와 명문 골프 코스를 자랑하는 더헤븐리조트가 주최합니다. '가치 위에 머무르다'라는 슬로건 아래,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대회개요
대회명: 더헤븐 마스터즈
총상금: 10억 원 (우승상금: 1억 8천만 원)
일정: 2024년 8월 16일(금) ~ 18일(일)
장소: 경기도 안산 더헤븐 컨트리클럽 (파72 / 6,680야드)
더헤븐 마스터즈 중개
대회일정
대회 참가자 명단
🔼대회 참가자 전체 명단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조 편성표
🔼1R~3R 조편성(경기 시작시간) 확인하실수있습니다.
대회 소식
올해 처음 열리는 더헤븐 마스터즈 대회는 KLPGA 투어가 2021 시즌 이후 3년 만에 다시 개최되는 만큼,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윤이나(21, 하이트진로)는 직전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후 2개 대회 연속 우승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결과보다는 과정에 집중하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습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박현경(24, 한국토지신탁)도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상금 순위 1위인 박현경은 "여름의 체력적 어려움을 극복하고 좋은 성적을 내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그녀는 지난 대회에서 아쉬운 성적을 기록했지만, 퍼트 기술 향상에 집중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방신실(20, KB금융그룹) 또한 이번 대회에서 주목할 만한 선수입니다. 평균 드라이브 거리 1위에 올라 있는 그녀는 "코스 전략을 잘 세워 후회 없는 경기를 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이외에도 이예원(21, KB금융그룹)과 박지영(28, 한국토지신탁) 등 시즌 3승과 2승을 기록한 선수들이 대거 출사표를 던져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인상 경쟁도 흥미로운 요소입니다. 유현조(19, 삼천리)와 이동은(20, SBI저축은행), 홍현지(22, 태왕아너스)가 신인상 포인트를 두고 경쟁 중입니다. 이번 대회에서 우승하면 신인상 포인트 230점을 획득할 수 있어, 루키들에게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KLPGA는 드림투어 상위 3명에게 정규투어 출전권을 부여하여 대회 연계를 활성화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8월 12일부터 이틀간 진행되는 KLPGA 2024 더헤븐 마스터즈 드림투어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들은 정규투어 참가 자격을 얻습니다.
홀인원 부상
더헤븐 마스터즈 골프대회 주최사는 다양한 특별상을 마련해 선수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있습니다. 5번 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는 5천만 원을 제공하며, 8번 홀에서는 1억 3천만 원 상당의 침대와 3백만 원 상당의 침구 풀패키지를 수여합니다. 또한, 15번 홀에서 홀인원 시 고급 차량이 증정되는 등, 선수들에게 큰 기회가 될 것입니다.
우승자에게는 6천 8백만 원 상당의 명품 매트리스와 3백만 원 상당의 침구 패키지가 제공되며, 2014년 코스레코드 경신 시 추가 보상이 주어집니다. 골프 팬들을 위해 대회장은 무료로 개방되며, 갤러리 추첨 이벤트도 계획되어 있습니다.
이번 더헤븐 마스터즈는 많은 기대를 모으며, 선수들과 팬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할 것입니다. 골프 팬들은 선수들의 멋진 플레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