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WORLD/제품후기

이어폰 케이스 파우치

스마트한 일상들 2017. 9. 12. 12:46

목차



    이어폰 케이스 파우치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이어폰 케이스 입니다. 보통 이어폰 파우치나 보관함 등으로 말하기도 하는데요. 핸드폰을 사면 그냥 포함이 된 이어폰을 많이들 사용하거나 혹은 30만원대 정도의 고가 이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보관도 그만큼 잘하고 계신가요? 이어폰을 그냥 둘둘 말아서 주머니에 넣거나 가방에 넣으면 줄 꼬임은 물론이고 때가 타거나 단선(안쪽 선이 끊어져서 안들리는현상) 이 생겨서 한쪽은 안나오는 경우도 상당히 많이 발생하고있습니다. 이럴때 필요한게 케이스 인데요. 너무 크면 가지고 다니기도 불편하고해서 적당한 사이즈에 착한 가격 제품을 소개해 드립니다.

     

    <이어폰 케이스 상세보기 클릭>

     

     

    소재는 pu 인조가죽 으로 되어있어서 조금 하드한 재질이라고 보면됩니다.

    지퍼는 레드 색상이며 열고 닫기에 수월하며 이어폰을 넣고도 안정적으로 보관이 됩니다.

     

    라고 사이즈가 9.3cm 라서 왠만한 이어폰을 다 보관이 되며, 큰 케이스는 아니기때문에 아주 큰 이어폰의 보관은 무리입니다.

     

    안쪽에 한쪽은 그물로 되어있어서 이어폰이나 기타 기기를 넣었을때 움직없이 안정적으로 보관이 됩니다.

     

     

     

    그물 밴드도 아주 잘되어있어서 빠지거나 안에서 제품이 돌지않고 안정적으로 보관이됩니다.

     

     

    그물에 이어폰을 넣어도 되고 아니면 그냥 그물밖에 이어폰을 말아서 넣고 그물 안쪽에는 변환젠더나 usb 를 넣어도 됩니다.

    아무래도 케이스를 열었을때 변환젠더나 usb같은건 작아서 바로 빠질수가 있기 때문에 그물안에 넣어서 보관하면 안정적으로 보관이 됩니다.

     

    먼지의 유입은 물론 이어폰도 안정적으로 보관하며 어느곳에 쏙 넣고 다닐수 있는 이어폰 케이스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