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5 3

수원 인계동 청소년문화센터 테니스코트 단점뿐인 이용후기

수원에는 테니스 동호회원들이 상당히많이있다. 그런 이유로 테니스코트가 별로없기도하다. 최근에 몇군데에 코트가 생기긴했지만 역부족이다. 오늘은 수원 인계동에있는 테니스코트 중에 동호인들이 별로 이용하지 않는다는 코트인 청소년 문화센터내에 위치한코트 이용후기를 남겨보겠다. 코트는 두면으로 되어있고 바닥은 첨보는 환경이라 사진상은 깔끔해보인다. 바닥이 첨보는 레고 조립같은 플라스틱으로 되어있다. 친구가 초보라서 레슨볼을 가지고왔다. 왜 여기는 동호인들이 안오는지 이유를알거같다. 철조망도 높게 잘되어있고 조명은 잘되어있다 화장실도 바로옆에있다. 여기서 가장좋은건 화장실인듯 평일날 오후 5시가 조금 넘은시간인데 예약도없고 동호인들도 전혀보이지 않는다. 그 이유가있다ㅎ 왠지 영업안하는 곳에 우리만 들어온느낌? 오전..

팔달구 2017.05.19

권선동 다이소 영업시간

오늘 권선동 다이소에 다녀왔는데요. 엄청크더라구요. 터미널에서 대각선방향으로 삼성프라자 옆에있습니다.주차장도있어서 낮에 오시면 편할듯. 권선동 터미널점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부터 오후 10시 까지입니다. 세원 산부인과 옆건물 주차장은 뒷편에있어요. 저녁에 오면 차가많아서 주차는힘들구요. 요기서 오늘 썬팅필름하고 커피사서 왔답니다. 다이소 역시나 저렴한듯

권선구 2017.05.17

투명젤리케이스 변색 세척및 여러방법의결론

투명젤리케이스 변색 해결방법은 이것저것 다 시도해도 없음 핸드폰을 처음 사게 되면 그냥 하나 주는게 바로 투명젤리케이스 입니다. 하지만 얼마 사용하지도 않았는데 누렇게 되는 황변현상이 생기는데요. 이럴때는 어떻게해야 할까요? 여기저기 뒤져서 한번 해결방법을 찾아보았는데요. 역시 딱히 해결방법이 없습니다. 변색이 되지 않게 특수 코팅이 되어서 판매되는 젤리케이스 제품은 있더라구요. 하지만 가격이 좀 비싸더라구요. 이미 누렇게된 제품은 다시 원상복구가 사실상 어렵습니다. 누가 이글을 본다면 해결방법을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젤리케이스는 그냥 비싼거 말고 저렴한거 자주 갈아끼는게 제일 좋을듯합니다. 그래도 한달 반 이상은 착용하고 난 다음부터 누렇게 되었으니까요. 이정도면뭐. 본전은 뽑고도 남은 투명 젤리케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