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ABYCASE

아이폰 15 프로 맥스 범퍼형 카드수납 케이스 추천

메트라프 2023. 12. 11. 14:01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성비 스마트폰케이스를 소개 해 드리는 abycase입니다. 오늘은 최신 기종인 아이폰15프로맥스 카드수납 범퍼 투명젤리케이스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애플페이가 도입되었다지만 아직은 일반 카드를 써야하는 경우도 있기때문에 카드 수납이 되는 케이스를 많이 찾으십니다. 모서리보호 뿐만아니라 카메라보호에도 탁월한 슈퍼방탄카드젤리케이스를 추천드려요.

제품명: 슈퍼방탄카드캡슐(옵션 7)
재질: TPU
가격: 2,200원
특징: 카드를 수납 할 수 있도록 케이스에 구멍이 뚫린 디자인. 황변현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살짝 푸른 빛이 도는 것이 특징이다.(이부분은 호불호가 있을것 같긴하다) 후면보호용 부착필름 기본제공으로, 카드수납 시 생길수 있는 스크레치를 방지해주어 안심이다.아이폰의 경우 교통카드 이용시 카드를 꺼내서 찍어야 하는 점은 주의!!

제품 구경가기↓↓↓

https://naver.me/IGKzcUSL

아이폰 케이스 슬림 투명 젤리케이스 아이폰12프로 맥스 : 에이비와이케이스

아이폰케이스,아이폰투명케이스,아이폰14케이스,아이폰14투명케이스,아이폰14카드케이스,아이폰12프로케이스,아이폰12미니케이스,아이폰11케이스,아이폰xs케이스,아이폰se2케이스,아이폰11프로

smartstore.naver.com

처음에 카드 들어가는 부분이 빡빡하지만 몇번 쓰다보면 자연스럽게 맞춰지고 힘들긴하지만 카드를 2장까지 넣어다닐수 있다. 심플한 카드수납케이스를 찾는다면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