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ABYCASE

아이폰12미니 하드 젤리 범퍼 케이스 추천

메트라프 2021. 12. 5. 16:17
반응형

아이폰12미니 하드 젤리 범퍼케이스

 

안녕하세요. 다들 비싸게 아이폰케이스를 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하고있는 ABYCASE 입니다. 오늘은 아이폰12미니 케이스중에서 심플하면서도 기본적인 충격흡수기능이 돋보이는 케이스입니다 후면에 도트가 없는 TPU 젤리케이스가 아닌 후면 PC 하드케이스 제질과 측면의 부드러운 젤리케이스로 되어진 2중구조의 아이폰 케이스입니다. 

 

해당제품 상세보기 클릭 ▼▼

https://smartstore.naver.com/appleboy/products/6059563162

 

아이폰12 미니 투명 하드범퍼 젤리케이스 아머 젤하드 : 에이비와이케이스

아이폰12 미니 투명 하드범퍼 젤리케이스 아머 젤하드

smartstore.naver.com

아이폰12미니 케이스

보정없이 핸드폰카메라로 촬영한 아이폰12미니 케이스입니다. 투과율이 일반 젤리케이스보다 높아서 보다 더 선명하게 보입니다. 특히나 후면이 하드케이스라서 변색이 되지않는 케이스입니다. 측면은 젤리형케이스라서 추후 변색이 올수있습니다. 

아이폰케이스 

측면 전원 버튼은 보다 더 쉽게 눌러지는 기능이 들어간 2중구조의 버튼 디자인입니다. 

아이폰12미니

측면 하단에 스트랩을 착용하는 분들을 위해 구멍이 작게 뚫어져있습니다. 

상당히 고가에 팔리는 ROAR 케이스입니다. 

로고도 이쁘게 들어가있는 명품 하드젤리케이스입니다. 

하단 충전부나 스피커홀도 완벽히 맞는 디자인입니다.

측면 버튼부도 역시나 덮여있는 구조로 보다 더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버튼을 누르는 힘도 적게 사용하며 아주 간편히 누를수있는 2중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아이폰케이스 12미니

후면 도트가 없는 깨긋한 하드케이스 이고 측면은 TPU범퍼로 충격흡수에 도움이 되는 2중구조입니다. 

상당히 깔끔한 디자인이고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범퍼형 젤하드 케이스입니다. 

카메라보다 범퍼가 높아서 후면으로 핸드폰을 놓아도 카툭튀를 안전하게 보호할수있습니다.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아주 투명하게 보입니다.  범퍼도 아주 튼튼하게 튀어나와있답니다.

ROAR 케이스는 타업체에서 8천원대 이상에 판매가 되는 제품입니다. 

젤리케이스 형태의 범퍼형 케이스는 후면에 도트가 들어가있어서 뿌옇게 보이는 현상이있지만 2중구조의 이 케이스는 후면은 하드케이스와 측면은 부드럽고 그립감좋은 TPU젤리케이스로 되어있어서 보다 더 안정적이고 그립감과 충격흡수까지 되는 제품의 아이폰12미니 케이스입니다. 

아이폰12미니 젤리 하드케이스 

 

기존에 깔끔한 아이폰케이스를 찾는 분들에게 소개해드리는 케이스입니다. 아이폰12미니 케이스 착용후 후면으로 엎어놓아도 카메라가 닿지않고 전면을 놓아도 액정이 닿지가 않기때문에 보다 더 안전하게 핸드폰을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하드케이스의 투명함과 가벼운 느낌과 측면 범퍼의 충격흡수까지 가능한 2중 구조의 케이스입니다. 완전 착한가격에 판매하고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