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WORLD/제품후기

갤럭시A52S 카드 범퍼 젤리케이스 A528

메트라프 2021. 11. 25. 15: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가성비 최강의 제품만 소개해드리는 ABYCASE 입니다. 

오늘은 갤럭시A52S 케이스 를 소개시켜드릴께요. 간단하게 카드 한장을 수납할수있는 기능도 있으며 측면 범퍼기능추가에 카메라 보호까지 되는 풀커버 형태의 카드범퍼 젤리케이스 입니다. 2천원 가격으로 아주 저렴하게 사용할수있습니다. 해당 제품 상세보기에서 옵션5번에서 선택하실수있습니다. 

 

해당제품 상세보기 클릭▼▼

https://smartstore.naver.com/appleboy/products/333298710

 

투명 젤리케이스 카드 범퍼 아이폰12 프로 맥스 미니 갤럭시S21 S20 플러스 노트20 노트10 울트라 :

아이폰케이스,투명케이스,젤리케이스,범퍼케이스,아이폰11케이스,아이폰xr케이스,아이폰xs케이스,아이폰se2케이스,아이폰8케이스, 아이폰6s케이스,핸드폰케이스,S21울트라케이스,노트8케이스,노

smartstore.naver.com

갤럭시A52S 카드범퍼 케이스

흔희 볼수있는 형태의 카드젤리케이스 입니다만 다른 몇가지 기능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측면 범퍼가 기존의 투박하게 튀어나온형태가 아닌 유선형의 범퍼가 적용이 되었으며 후면 카메라역시 보호되게끔 카메라 부분이 홀만 뚫려있는 형태의 풀커버 케이스입니다. 카드 한장이 들어가는 수납공간이 후면에 있으며 후면을 보호하는 보호필름도 하나 서비스로 드리고있습니다. 

갤럭시A52S A528 카드 범퍼케이스

카메라홀은 기본적인 카메라 보호기능이 있기때문에 별도로 카메라보호필름을 붙이지 않아도 됩니다. 

후면에 카드가 바로 닿는 구조라서 후면 보호를 위해 국내산 후면 보호필름 한장을 서비스로 드리고있습니다. 

카드를 쉽게 꺼낼수있도록 홈이 있기때문에 필요시 밀어서 카드를 손쉽게 꺼낼수있습니다. 

측면에 있는 범퍼역시 부드러운 유선형 디자인으로 보기에도 전혀 투박하지 않으며 충격흡수에도 아주 효과적입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최신형 디자인입니다. 

볼륨,전원 버튼은 보다 더 누르기 편하도록 안에 한번더 튀어나오게 덧대져있기때문에 적은 힘으로도 손쉽게 눌리는 기능이 들어가있습니다. 

일반 적인 황변이 빨리 오는 젤리케이스가 아닌 황변이 늦게 발생되는 신소재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약간 푸른빛이 보이는 젤리케이스입니다. 실제로 착용하면 정말 예민하신분 아니시라면 전혀 문제없이 사용가능합니다. 

오히려 저 빛깔때문에 구매하시는 분들이 더 많을 정도입니다. 

 

 케이스의 무게는 31g 으로 전혀 무겁지 않습니다. 일반 얇은 형태의 젤리케이스 보다는 조금더 무겁지만 범퍼 형태의 젤리케이스로는 크게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최근 들어서 단순 케이스보다는 여러가지 형태의 기본케이스를 많이 착용하시는데요. 범퍼기능과 카드 한장을 휴대할수있는 기능에 변색도 늦게되는 기능까지 갖춰져 있기때문에 기존 카드젤리케이스를 구매하셨던분들이 상당히 좋아하는 신제품입니다. 

후면 보호필름 무료 증정!

핸드폰 후면에 카드가 직접닿는 구조이기때문에 핸드폰 후면에 붙이실수있는 후면 보호필름을 무료증정해드립니다.

갤럭시 A52S (A528) 케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