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ABYCASE

아이폰12미니 케이스 변색에강한 풀커버형 범퍼케이스

메트라프 2021. 11. 19. 16: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가성비좋은 케이스만을 소개해드리는 에이비와이케이스 입니다.

오늘은 최근 가장많이 판매되면서 후기도 너무 좋은 범퍼케이스 신제품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제품명은 '슈퍼방탄 풀커버'케이스 입니다. 기존 범퍼보다는 측면이 더 유연한 디자인으로 되어있으면서 두께감과 그립감이 한층더 업그레이드 되었고 약간 푸른빛의 케이스로 황변현상이 거의 나타나지 않는 제품입니다. 2천원도 안되는가격입니다. 

 

해당제품 상세보기 클릭 ▼▼

https://smartstore.naver.com/appleboy/products/333298710

 

투명 젤리케이스 카드 범퍼 아이폰12 프로 맥스 미니 갤럭시S21 S20 플러스 노트20 노트10 울트라 :

아이폰케이스,투명케이스,젤리케이스,범퍼케이스,아이폰11케이스,아이폰xr케이스,아이폰xs케이스,아이폰se2케이스,아이폰8케이스, 아이폰6s케이스,핸드폰케이스,S21울트라케이스,노트8케이스,노

smartstore.naver.com

 

아이폰12미니 케이스 

사진 기종은 아이폰12미니 입니다. 케이스를 착용했을때 더욱더 빛이나 보이는듯하죠? 물론 밝은 곳에서 찍어서 그렇겠습니다만ㅎ 실제 그냥 투명젤리케이스보다 더 밝아 보이는 현상이 있습니다. 

카메라 보호가 되는 풀커버 형태입니다. 카메라 부분이 젤리케이스로 덮여져있으며 카메라보다 더 튀어나와있어서 별도로 카메라 강화유리필름을 붙이지않아도 카메라가 닿지않는 풀커버 디자인입니다. 

아이폰12 슈퍼방탄 풀커버 버튼부

버튼은 기존 범퍼케이스의 잘 안눌리는 단점을 보강해서 보다 더 쉽게 눌리게 만들어져있어요. 버튼 부분이 한번더 작게 튀어나와있어서 적은 힘으로도 안정적으로 버튼을 누를수가 있답니다. 

아이폰12미니 카메라 보호부분

카메라 부분은 카메라 사이즈 보다 조금 더 넓게 디자인 되어있습니다. 광각모드로 촬영시에도 케이스의 간섭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하단부

스피커 부분과 충전포트 부분역시 잘 맞게 디자인 되어있어요.

아이폰12미니 슈퍼방탄 풀커버 케이스

제품은 기존 투명한 제품보다는 약간 푸른빛이 도는 제품입니다. 황변현상을 줄이는 제품이라 오랫동안 사용해도 케이스가 누렇게 되는 현상이 확실히 적습니다. 영원히 누렇게 되지않는건 아니겠지만 그전 기타 오염및 스크래치로 변경을 하시겠죠? ㅎ 

측면 범퍼부분이 확실히 부드럽게 되어있습니다. 기존에 투박했던 범퍼형 보다는 더 부드럽고 주머니나 어디에 넣고 다니기에도 거부감이 없습니다. 

범퍼케이스와 비교사진

왼쪽에 있는 제품은 자사에서 판매하고있는 일반형 범퍼젤리케이스이며 우측제품이 슈퍼방탄 풀커버 케이스 입니다. 

 

기존 범퍼 제품에 싫증이 났거나 일반 젤리케이스는 불안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사이트내에서 가장많이 판매가 되고있으며 구매평역시 너무 좋은 제품이라서 소개드립니다. 재구매율도 월등히 높으며 아이폰 유저분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있는 케이스입니다. 타업체보다 정말 저렴하게 판매하고있는 케이스입니다. 

아이폰12미니 풀커버 케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