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선구

수원 삼성휴대폰 서비스센터 약도및 운영시간

메트라프 2017. 1. 10. 00:04
반응형
얼마전 휴대폰이 고장나서 삼성서비스센터를 방문했는데요. 수원에는 휴대폰을 수리할수 있는곳은 4군데가있습니다. 세류동,권선동,인계동 사시는분들이 갈수있는 가장 근처에있는곳은 남수원 휴대폰서비스센터 인데요. 수원 버스터미널과 이마트근처 입니다.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도 정말편한데요. 주차공간도 있으나 그리넓지않아서 왠만하면 대중교통 이용을 추천합니다.

1.2층에는 디지털 프라자가 있는데요.요즘 서비스센터는 어디나 이렇게 같이 운영하는거같아요. 신제품이나 가전도구경하고 수리도받고 1석 2조인가요ㅎ

주소 참고하시구요. 연락처는 대표전화 이나 의외로 빠른대처로 받더라구요. 서비스센터 이용 가능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후 6시까지입니다. 일요일이나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서비스 센터가 토요일도 한다는건데요. 평일에 시간이 안되시는분들은 꼭 토요일에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휴대폰이나 태블릿 웨어러블기기만 수리가 가능합니다.

상세약도 참고하시구요. 예전에 수원시청 사거리 근처에 있던곳이 이전해서 아직 잘모르는분들이 있으셔서요

버스는 1번 산업도로 권선 버스터미널 앞에 내리시면 바로 대로변에서 보입니다.

서비스센터가 상당히 큽니다. 수원에서는 제일 큰 규모가 아닌가싶은데요.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방문합니다. 온라인사이트에서도 예약이 가능하지만 전화상담 예약도 가능합니다. 온라인 삼성서비스센터에서 예약을 하시려면 삼성계정 로그인이 필수 입니다.

반응형

'권선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권선동 다이소 영업시간  (2) 2017.05.17
이비스 엠배서더 수원 방문기  (0) 2017.01.08
맥도날드 맥모닝 메뉴 확인!  (0) 2017.01.01
권선동 빵장수 단팥빵 가격 후기  (0) 2016.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