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외지역

동백지구 오성족발,보쌈 배달 후기

메트라프 2016. 12. 27. 23:12
반응형
동백지구에 야식을 시켜먹을곳이 정말많은데요. 오늘은 친구가 추천해준 오성족발로 결정함. 친구가 냄새나는 족발을 먹지는 못하는데요.여기껀 괜찮다고 하더라구요.매장도 저번에 갔었는데요. 보쌈도 한번 먹어볼것을ㅋ 연락처는 하단에 전단지 참고하세요ㅎ

매장이 꽤크죠. 생긴지 그리 오래되지않아서 깔끔해요. 동백역앞에 상가에 있습니다.찾기는 어렵지않아요

국내산 생족을 매일 삶아서 판다고하네요

오성족발 보쌈  가격입니다.

매장이 아직은 손님이 많지는않네요.
역시 족발은 야식 배달의 꽃이죠ㅋ

족발이 정말 야들야들합니다. 이곳 족발은 질기지가 않아요. 배달어플 후기에도 그렇게 구매자들이 남겼더라구요. 제 생각에도 그런듯

저번에 포장하기전에 한장 찰칵ㅋ

족발과 불족발을 시켰답니다. 이정도면 배살에 무리가 가겠지만 한번 먹어보면 야식은 끊을수가 없어요ㅠ

이곳 사장님이 친절하신데요. 그날 삶은 족발만 판매한다고 하네요. 뭔가 정직함이 묻어나는.삶는것도 한약제가 들어간듯해요. 냄새를 잡아주는 뭔가있는듯. 막국수도 미리 해놓지않고 주문하면 바로 씻어서 만들어주셔서 쫄깃함이 살아있답니다. 동백지구 사시는 분들은 한번 배달 시켜보세요ㅎ

반응형

'그외지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방문기  (0) 2020.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