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구

광교 카페거리 빵집 뺑 오르방 가격및 영업시간

메트라프 2016. 11. 27. 17:04
반응형
광교 카페거리 뺑 오르방 빵집

광교에  정말 유명한 빵집이있는데요.
외관부터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빵집입니다. 1.2층으로 되어있어서 바로 빵을 사서 2층에서 바로 먹을수있는 카페형 빵집인데요. 기타 프랜차이즈와 확연히 차이가나는 빵종류와 맛입니다

오늘 날씨가 흐린데도 불구하고  외관이 정말 화려하네요. 유럽 빵집을보는듯.
대로변에 있어서 더 눈에 띈답니다

뺑 오르방
이름이 좀 어렵네요. 그냥 노랑빵집이 맞는듯ㅋ

1층 입구인데요.
위쪽에서 들어가는 입구도 있답니다.
차량을 가지고 오시는분들은 위쪽의 주차장에 세우시면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마감은 오후 10시 입니다.

각종 빵들이 이쁘게 포장되어있는데요
역시나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옛말이 여기빵집에 딱맞는듯

안에는 벌써 크리스마스인듯

바게트나 파이등 가격이 생각보다는 비싸지않아요. 아닌가?ㅋ

요건 첨보는 아이템인듯
산딸기 바게트 하나 사봅니다.

비주얼이 넘 눈에 들어오는
오징어 먹물빵ㅋ best라고 되어있는거보면 맛도 괜찮은듯

티라미슈나 요거트케익도 있네요

여기는 맛나는 빵들은 금세 다 팔리는데요

안에있는 주방에서 열심히 빵을 만들고 있어요.

커피나 음료도 판매를 하는데요.
가격이 착해요

2층은 빵이나 음료를 먹을수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요.

가운데 물을 마실수있는 공간도 있답니다.
빵집이 마치 동화속에 온듯한 착각을 일으킬만큼 넘 포근한데요. 기분까지 좋아지는 빵집인 광교 뺑 오르방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