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달구

우만동 팽현숙의 순대국 가격및 후기

메트라프 2016. 10. 30. 21:54
반응형
오늘 날씨가 제법 쌀쌀했는데요, 뜨끈한 국물과 순대가 생각이 나서 찾아간곳이 바로 수원시 우만동에있는 팽현숙의 순대국입니다. 처음 가보는곳이지만 주차장도 나름 괜찮고 실내도 아늑하면서 순대국맛은 아주 기막히게 맛났다는거ㅋ

입구에서 바라보면 무슨 기와집인듯 착을 가지게되네요. 좋네요

입구는 의외로 좁았는데요.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함

순댓국 정식이 12,000원
담에 직원들 데리고와서 먹어보고싶네요

안에 인테리어에 많이 신경을 쓴듯해요
문고리가 보이고

팽현숙씨네요ㅎ
이정도 브랜드됐으면 이름따지 말고 독자브랜드 만들어도 될듯하네요.
구석구석 연예인사진들이 있는게 옛날 스타일이라.. 미사리도아니고

일요일인데도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가격은 비교적 착해요.
옛날 순댓국이 칠천원
적당한듯 합니다.

내용물도 정말 푸짐해요. 느끼하지도 않고 비리지도않고 고기도 맛나요

깍두기도 괜찮고 시중에서 보기힘든 마늘쫑을 주더라구요ㅋ 완전좋음

역시나 순대국이나 설렁탕맛은 김치가 좌우하는데 김치도 일품이였음

간결하죠.
그릇하나에 받침대하나 .   독특하네요

벌써 늦가을이네요. 팽현숙의 순대국입구 맞은편에 동문(창용문)이있는데요. 단풍이들어서 넘 이쁘더라구요. 식당위치도 좋네요ㅋ
이번에는 단풍을 보러가질 못해서 아쉬움이

팽현숙 옛날 순댓국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