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이어폰케이스

이어폰 파우치 심플하게!

메트라프 2015. 4. 5. 16:48
반응형

이이폰 파우치 심플하게!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최고의 스마트폰 악세사리를 소개해드리는 '스마트YB' 입니다. 오늘은 이어폰을 가지고 다니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아이템인데요. 요즘은 수입 이어폰 부터 스마트폰 정품 이어폰등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다니는데요. 하지만 매번 주머니에 넣고 다니거나 가방에 그냥 넣어서 줄꼬임이 심해서 풀기도 귀찮고 때가 묻기도 하구요. 단선이 생겨서 한쪽이 안들리는 경우가 흔한데요. 이어폰 파우치를 사용하고 싶지만 부피가 너무 커서 불편했던 분들은 오늘 이 제품을 잘 만나신 겁니다.^^;;

 

 

 

■ 멀티 포켓 이어폰 파우치 (최저가)

 

상세보기 : http://me2.do/x8zvR6Ig

 

모든 이어폰의 수납이 가능하며 간편하게 오픈하고 안전하게 닫히는 구조입니다.

아마츄어타입 인이어-오픈형 이어폰 완벽수납

 

 

★ 스마트YB 카카오채널 소식받기 ★

 

매일 매일 터지는 최저가 스마트폰 악세사리 공동구매 소식을 받아보세요~

 

↓↓↓  이미지 클릭

 

 

 

 

촉감도 너무 좋고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 입니다. 소중한 이어폰을 잘 보관해 보아요^^

다른것도 넣을수 있는 파우치 인데요. 헤드폰을 가지고 다니는 분들은 헤드폰 케이블을 넣고 다닐때가 마땅히 없어요. 이런 파우치에 보관하고 다니면 정말 편리하겠죠.^^

 

 

 

 

# MULTI POUCH 멀티 파우치

 

이어폰및 헤드폰케이블, 블루투스,스마트폰배터리,메모리카드,USB 등 다양하게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 한손으로 입구를 열수가 있답니다.

 

정말 편리하게 이어폰을 한번에 넣을수가 있는데요. 지퍼형이나 끈으로 묶는 방법보다 더 편리하답니다.

가지고 다니기 너무 편리합니다.

 

 

# 성능 좋은 이어폰을 안전하게 보관!

 

요즘 이어폰 좋은걸 듣고 다니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전철이나 도서관에서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그냥 이어폰을 들고 다니거나 주머니 혹은 가방에 넣고 다니면 단기간에 단선이 생겨서 한쪽이 안들리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이럴때를 대비해서 파우치를 가지고 다니면 안전하게 보관하면서 외부 스크래치나 먼지로 부터도 보호 할수가 있습니다.

 

 

# 깔끔한 디자인

 

패턴 브레이커의 PB MULTI POUCH , 퀄리티높은 파우치 입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독특한 느낌의 케이스 입니다. 음각된 로고가 너무 이쁘죠.ㅎㅎ

 

 

 

# 퀄리티높은 파우치

 

블랙색상 표면에 붉은색 스티치로 포인트를 줘서 더 깔끔하고 일정한 간격의 마감으로 퀄리티를 더 높였습니다.

 

 

 

# 탄탄한 잠금방식으로 안전하게

 

파우치 본연의 기능을 완벽하게 수행할수 있도록 견고한 잠금장치를 사용하고 있어 파우치가 멋대로 열려 제품들이 스크래치 받는일이 없도록 제작되었습니다.^^

 

 

 

 

 

# 모든 이어폰 완벽 수납

 

최고급 재질을 사용한 케이스 답게 아마츄어 타입의 고급 이어폰을 완벽하게 수납해 줍니다. 수납뿐만 아니라 완벽에 가까운 보호 능력가지 보여주기 때문에 고급 이어폰을 보호하기 안성맞춤인 파우치 입니다.

 

 

 

# 주머니 속의 자유!

 

주머니 혹은 가방에 그냥 넣고 다니면 메모리,열쇠,USB,보조배터리 등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담을수 있답니다.

 

 

 

■ 정리 !

 

너무나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이어폰파우치 입니다. 휴대가 간편하고 이어폰및 블루투스 배터리 USB 등도 안전하게 수납할수 있는 퀄리티높은 파우치 입니다. 한손에 쏙 들어오는 아담한 사이즈로 여행 다닐때도 편리합니다.

소중한 이어폰을 단선이나 줄꼬임 , 때묻는 걱정에서 벗어나세요`^^;;

 

[스마트YB 스토어팜] 이어폰파우치 상세보기 [클릭]

반응형

'생활정보 > 이어폰케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귀여운 이어폰 케이스 여기  (13) 2015.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