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블릿pc/아이패드미니

아이패드 미니 거치대 귀여움!

메트라프 2015. 3. 27. 16:54
반응형

아이패드 미니 시리즈가 벌써 3까지 나왔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아이패드 보다는 미니 시리즈처럼 작은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하나 가지고 있답니다. 영상을 볼때나 집안에서 침대에서 들고다니며 검색을 할때 그 가벼움 때문에 정말 매력적인 태블릿pc 인데요. 많은 유저들을 확보하고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미팅때도 많이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학생들이나 선물용으로도 인기 만점이구요.^^

 

 

 

이번 아이패드 미니3 는 Touch ID 가 탑재 되었다고 해요. 정말 놀랍네요.

제껀 예전꺼라 없지만요.ㅎㅎ 7.9인치 선명한 레티나 디스플레이가 인상적인 3 입니다.

A7 칩이 탑재가 되어있고 무선기술인 TOUCH ID까지 갖추고 있다고 하니 부럽네요.ㅎ

 

오늘은 저도 평소에 아이패드 미니를 사무실에서 이용하면서 정말 편리하고 정말 저렴한 가격에

거치대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제가 운영한 네이버 스토어팜 스마트폰 악세사리 전문점 'YB'에서

판매를 해보려고 합니다. 1,000원 밖에 안해요.^^

 

원래는 스마트폰 거치대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거치해보니 아이패드미니 정도는 거뜬히 거치가 되더라구요.

 

 

품명: [원목] 토끼 스마트폰,아이패드 미니 거치대

가격: 1,000 원

 

색상: 핑크,우드,옐로우,그린,멜론,화이트,블루

 

해당 제품 상세보기

 

'YB유통': http://storefarm.naver.com/meerham/products/281596464

 

** 블로그 이벤트로 구매시 배송 정보란에 '블로그 보고 왔어요' 남기시면 '하나더' 드립니다.^^ **

 

너무 파격적인가요?^^ 그냥 남는거 없이 이웃분들에게 드립니다.~~

금액이 크지 않아서 선물용이나 여기저기 두고 쓰면 정말 편해요.

 

 

저의 아이패드 미니를 거치한 사진입니다.

옆으로 누이면 토끼 귀가 보이네요.^^ 촬영한 제품은 옐로우 색상입니다.

1박 2일을 다운받아 보고있어요.ㅎㅎ

 

 

 

뮤직 비디오를 틀어놓았습니다.

이렇게 거치해 놓으면 어느곳에 놓아도 정말 이쁘게 보인답니다.

 

 

 

뒷면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토끼가 힘들게 들고 있는거 처럼 보이네요.^^

원목 합판이긴 하지만 그래도 원목으로 제작이 되어있기 때문에 다른 제품보다는 더 친근하답니다.

 

 

 

 

요건 세웠을때 촬영한 사진인데요. 세웠을때는 조금 불안하긴 하지만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토끼 귀가 길어서 잘 받쳐주고 있어요.

 

 

 

요건 아이폰6 를 거치해 놓은 모습입니다.

스마트폰 거치대로 사용하면 더 좋아요. 그냥 편하게 가죽케이스라든지 다른 하드케이스를 한 상태에서도

가볍게 올려만 놓으면 거치가 된답니다.

 

 

 

아이폰6 플러스를 올려놓았는데요. 전혀 불안하지 않죠^^

 

 

 

아이폰6 플러스 사이즈를 세웠을때도 안정감이 있네요.

 

 

아이폰인 경우 이렇게 충전을 하면서 세워 놓을수 있답니다.

충전도 하면서 핸드폰도 볼수가 있어요. 그냥 편하게 올려놓기만 하면 어떤 핸드폰이든 가능하답니다.

 

 

조립이 정말 편하죠. 그냥 밑에 판을 끼워놓으면 끝..정말 가볍구요.

어느곳에나 놓아도 전혀 부담되지 않고 너무 귀엽답니다.

거실이나 방, 학교, 회사에서도 그냥 거치만 해놓으면 정말 편하게 사용하면서 이쁘게 이용할수가 있어요.

다른 그립거치대의 불편함 보다는 이렇게 아이패드미니, 스마트폰을 편리하게 올려놓을수 있는 거치대 하나쯤은 있어야겠죠.^^ 위에 있는 이벤트 사항 보시고 주문하시면 정말 대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