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체험후기

카카오빵 가격 과 띠부띠부씰 모으기 재미

메트라프 2015. 3. 15. 14:37
반응형

평소에 빵을 별로 먹지 않다가 우연히 편의점에 들려서 익숙한 디자인에 그냥 집어 들게된 카카오빵

조카 녀석이 카톡 캐릭터를 너무 좋아하는 나머지 평소에 이 빵을 꾸준히 먹어야 조카가 좋아해주는 이상한 일이

발생하고 있어요ㅠ 가격도 만만치가 않은 이 빵은 그래도 먹고 잊혀지는게 아니라 스티커가 있어서

두고두고 볼수가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이왕에 먹는 빵이면 이런게 잼있겠죠.ㅎㅎ 빵이 거기거 거기니까요(제생각)

오늘도 역시나 녹차 크림 단팥빵과 네오(NEO) 의 초콜로케익 을 샀답니다.

고등학교때 빵을 많이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요즘 조카때문에 빵도 많이 먹고 배도 빵빵하게 나오고 있어요 ㅎ

 

 

 

 

카카오빵 가격...  

 

 

 

튜브(TUBE) 의 녹차 크림 단팥빵 편의점 가격: 1,200원

네오(NEO) 의 초코롤케익 편의점 가격: 1,200원

 

GS 편의점에서 구매했구요. 이정도 가격이면 다른 빵가격과 비슷합니다. 그렇게 비싸진 않은편인데요.

요즘 과자도 질소가스 가득채운게 2천원대 이니 이정도면 착한 가격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예전에 돈없어서 배 채울려고 했던 그 빵가격을 생각하시면 큰일나요.ㅎㅎ

 

 

이거 보고 있으면 이 빵을 안사면 큰일 날거 같은

튜브 캐릭터가 보이는데요. 눈이 튀어나올거 같네요.ㅎㅎ

다들 입맛이 다르겠지만 이게 제일 맛나는듯

 

 

 

빵 뒤에 하드 케이스가 있어서 빵모양이 안전하게 보전이 되네요.

빵빵하니 먹음직스럼.

 

 

일단 한입먹고 찍었는데요.

녹차크림과 단팥의 맛이 어우러 져서 뭔가 특이한 맛이나네요.

색상은 와사비 색깔이 나서 뭔가 이상한 맛이 아닐까 했지만 맛은 그냥 단팥빵보다 나아요.ㅎㅎ

 

 

 

아무래도 단팥이 주인공이다 보니 단팥맛이 강하게 나긴 하지만

뒤에 따라오는 녹차크림의 달콤함이 다시한번 맛을 준답니다.

 

 

 

 

띠부띠부씰 모으기

 

 

 

 

카카오 프렌즈 (KAKAO FRIENDS)  띠부띠부씰 을 모아보세요~

 

요게 요게 우리 조카가 넘 좋아하는 스티커.

이 카카오톡 스티커 때문에 빵을 먹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요걸 모아서 갖다줘야 삼촌 얼굴 한번 봐주는..ㅠ

장난감에 붙여야 한데요. 카톡이 가끔 얄밉기도 하지만

본인들이 가지고 있는 마케팅 능력을 빵에까지 전염시키는 능력은 인정할만한

 

 

 

NEO 의 초코롤 케익인데요.

요건 제가 롤케익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어떤 스티커가 있을지 궁금해서 하나 샀답니다

카카오프렌즈 띠부띠부씰을 모아보세요!! 라고 쓰여져 있네요.

저 말이 더 무서운.. 대체 얼마나 빵을 더 사라는거야!!~~

 

 

 

 

마치며..  

 

 

 

카카오빵 이라고 해서 그냥 캐릭터만 넣어서 띠부띠부씰 모으라고 하면서 그냥 파는거 같지만

제조사는 삼립식품 입니다. 믿고 먹어도 될거같죠^^ 가격도 이정도면 그리 비싸지는 않다고 생각하구요.(다른거에 비하면)친근한 카톡 캐릭터들이 빵에 있어서 쉽게 구매가 가능한거 같아요. 카톡 캐릭터는 어른뿐만 아니라 아이들까지 좋아해서 누구나 편하게 이왕이면 카카오빵을 구매할거같네요. 녹차크림 단팥빵 은 먹을만합니다.

이제 과자도 카카오가 접수하면 조카가 난리날듯..제발 다른건 출시를 늦춰주시길 스티커모으다가 배만더 나올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