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일상이야기

차이나타운 방문기 1탄

메트라프 2015. 3. 14. 15:47
반응형
오늘 부천 송내역에 후배 결혼식에 왔다가 이왕에 인천에 온김에 차이나타운을 한번가보기로 했어요
전철역은 인천역에 내리면 되구요.
역앞에 바로 입구가있답니다. 사진찍을 곳이 너무 많지만 날씨가 추운관계로
많이 찍지는 못했어요ㅋ
그래도 햇살은 따사로워서 차이나타운 반정도는 보고 온거같네요.
간단하게 보실까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너무많더라구요. 왠 만한 맛집들은 이미 줄이 엄청나고 화덕만두나 월병도 잘팔리는곳은 줄이 엄청나답니다.
인천에 이런곳이있다니.. ㅋㅋ
차이나타운인데 중국인은 없고 한국인 장사꾼에 한국 관광객만 있는건 무슨..
자세한 인천 차이나타운 방문기는 담번 포스팅에 쓸께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