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1 6

갤럭시노트4 배터리 가격

갤럭시노트4를 사용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사용한지는 2년이 조금 안되었는데요. 3년 약정이라서 아직 멀었어요.ㅠ 벌써 노트7? 이 나왔었는데 말이죠.ㅎㅎ 아무튼 그동안 잘 사용하고있었는데 핸드폰 사용중에 갑자기 핸드폰이 멈추고 전원차단이 되더라구요. 이게 뭔가 싶어서 오류를 계속 찾아봤지만 원인을 몰라서 서비스 센터를 방문했습니다. 문제는 결국 배터리 문제 . 핸드폰이 자꾸 꺼졌다가 다시 켜졌다가를 반복하는 현상이 발생하면 거의 배터리 문제라고 하더라구요. 갤럭시노트4 s-lte 입니다. s-lte 라는 건 믿을수 없을정도로 빠르지 않아요.ㅎㅎ 담 핸드폰은 꼭 아이폰을 사보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가 이젠 지겹네요. 버그도 많고 안되는것도 많구요. 왼쪽이 이번에 새로구매한 배터리입니다. 정품배터리 인데요...

판시딜 가격 정보

제가 몇달째 먹고 있는 판시딜 인데요. 주변에서 가격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약국에서 구매한 그대로 가격을 알려드릴께요. 판시딜은 병원 처방전 없이 누구나 약국에서 구매해서 먹을수가 있는데요. 그냥 영양제로 보면 됩니다. 그래도 가격이 비싼건 어쩔수가 없는데요. 나이가 나이인지라.. 집안 유전자도 탈모가 없고 외관상도 그리 티가 나지 않지만 찬바람만 불면 왜이리 머리가 많이 빠지는지 그리고 정수리 부분부터 빠지는거 같아서 걱정이 되서 4개월째 먹기 시작했는데요. 더 심해지지 않기를 바라며 예방차원에서 꾸준히 먹고는 있습니다. 판시딜은 동국제약에서 출시가 되는데요. 일반 의약품입니다. 티비 광고에서도 많이 나와서 요즘 많이 들 복용한다고 하더라구요. 약용효모 및 기타 영양제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판..

탈모관련정보 2017.01.10

수원 삼성휴대폰 서비스센터 약도및 운영시간

얼마전 휴대폰이 고장나서 삼성서비스센터를 방문했는데요. 수원에는 휴대폰을 수리할수 있는곳은 4군데가있습니다. 세류동,권선동,인계동 사시는분들이 갈수있는 가장 근처에있는곳은 남수원 휴대폰서비스센터 인데요. 수원 버스터미널과 이마트근처 입니다.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도 정말편한데요. 주차공간도 있으나 그리넓지않아서 왠만하면 대중교통 이용을 추천합니다. 1.2층에는 디지털 프라자가 있는데요.요즘 서비스센터는 어디나 이렇게 같이 운영하는거같아요. 신제품이나 가전도구경하고 수리도받고 1석 2조인가요ㅎ 주소 참고하시구요. 연락처는 대표전화 이나 의외로 빠른대처로 받더라구요. 서비스센터 이용 가능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후 6시까지입니다. 일요일이나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서비스 센터가 토요일도 한다는건데요. 평일..

권선구 2017.01.10

이비스 엠배서더 수원 방문기

수원에 출장갈때 이용하는 이비스 엠배서더 호텔인데요. 수원에서 괜찮은 숙박시설을 찾는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가격도 6만원대여서 괜찮구요. 수원시청역에서 걸어서 2분정도면 도착하고 인계동하고도 사거리 하나만 건너면되는 최적의 위치입니다. 수원에서는 라마다호텔 다음으로 비즈니스호텔치곤 좋은거같네요 1층에는 대형 스타벅스커피숍이 있는데요. 손님들 만나기도좋고 밤늦게까지해서 커피 마시기도 좋답니다. 호텔엘리베이터는 좌측에 전용으로 되어있어서 다른 부페나 행사장과 구별되어있어서 좋아요. 각 층마다있는 휴게시설인데요. 얼음과 물 전자렌지를 이용할수있고 칫솔이나기타 일회용품을 판매하는 자판기도 구비되어있습니다. 여기는 모텔이 아니라서 일회용칫솔은 주지않아요ㅎ 복도가 꽤 기네요. 그냥 콘도같은느낌? 실내는 작을거같은 비..

권선구 2017.01.08

윌슨 테니스라켓 프로스태프(prostaff) 97ls

요즘 겨울이 그리 춥지가 않아서 테니스 동호인들에게는 정말 기분좋은 현상이지만 지구 온난화가 걱정이긴하네요. 최근에 저녁에 코트를 자주나가는데요. 제가 구입한지 한달정도된 라켓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기존에 던롭으로 치다가 좀 가볍고 디자인도 이쁜걸 찾아봤는데요. 로저 페더러가 디자인에 참여해서 더욱 유명해진 윌슨 프로스태프 97ls 입니다. 측면 디자인인데요.전체적으로 무광 블랙입니다.중간에 유광이 들어가있는데요. 스트링역시 블랙으로 감아봤습니다. 간지는 나네요ㅎ Pro staff 97ls 스펙입니다. 무게가 290g 입니다. 저같은 초.중급자들에게 적당한ㅋ 야간에 코트가 이렇게 비는게 쉽지않은데요. 오늘은 운이좋은듯. 수원에있는 연암 테니스코트입니다. 전체적으로 가볍고 밸런스가 잘맞는데요. 감아치는 스..

맥도날드 맥모닝 메뉴 확인!

회사다닐때 아침을 자주 굶고가서 가끔 맥모닝세트를 먹던 기억이나는데요. 최근에 다시 먹어서 기분좋게 포스팅해봅니다. 저처럼 메뉴가 궁금하신분 분들을위해 맥도날드 맥모닝 메뉴 소개해드릴께요. 맥모닝 시간은 반드시 지켜주셔야되요. 오전 4시부터 오전 10시반 까지입니다.딜리버리는 20분 까지 주뮤입니다. 단품메뉴입니다. 에그 맥머핀,베이컨 에그맥머핀,베이컨 토마토 머핀,소시지 에그 맥머핀 소시지맥머핀,치킨 치즈 머핀,디럭스 브렉퍼스트,빅 브렉퍼스트 핫케익 2조각 세트가 대세입니다. 다 먹어봤지만 나름 괜찮아요. 개인적인취향은 소시지 에그 맥머핀입니다ㅎ 의외로 셋트가 다양하죠 핫케익 3조각 세트는 아이들이 상당히 좋아해요ㅎ 역시 맥모닝은 커피가있어야. 제맛 벌써 반을 먹고찍다니 맛나요. 맥모닝세트 제가 자주가..

권선구 2017.01.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