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12 10

홈플러스 계란 가격 충격임

오늘 홈플러스 들릴일이 있었는데요. 동수원 홈플러스입니다. 떡국에 넣으려고 계란코너에 들렀는데요. 잘못하면 그냥 지나칠뻔했답니다. 계란 코너가 왜이리 작아졌는지,. AI 조류독감 여파가 직접느껴지네요. 요게 홈플러스의 계란코너입니다. 그래도 없는거보단 낫네요. 예전엔 이거에 3배는 됐는데. 전국적으로 계란공급이 원할하지않아 일부상품의 물량 부족과 품절이 발생하고 있다는 안내문이 보입니다. 자연란 가격이 7,290원 10란 기준입니다 백색란 3,690 원 입니다. 15란 매진 안내문도 보이네요 계란가격 자체가 오르는건 어쩔수없는현상인데요. 선택할수있는 폭이 없어요. 충격적인데요. 얼른 AI가 안정되서 계란 공급이 안정되었으면 합니다. 계란이 안들어가는 음식찾기가쉽지가않은데요. 다른 물가까지 올라갈까봐 걱정..

팔달구 2016.12.31

테팔 커피메이커 사용법

테팔(Tefal) 커피메이커 사용법 저번달에 커피메이커 선물을 받았는데요. 테팔 제품입니다. 가격은 그리 비싸지는 않는데요. 어느곳에서 사는게 중요하겠죠. 아무래도 마트보다는 온라인의 최저가를 이용하심이 선물받은거라서 제품 가격은 물어보지 못했지만 3,4만원대 하는걸로 예상하고있습니다. 원래 커피를 상당히 좋아하는데요. 물론 믹스도 좋아하구요. 하지만 이렇게 사무실에서 커피를 내려먹으면 훨씬더 좋겠죠. 저도 커피메이커 사용방법을 몰라서 처음에 당황했는데요. 저같은 사람이 있을거같아서 아주 쉽게 알려드릴께요.^^ 커피메이커입니다. 밑에 커피 떨어지는곳은 분리가 되어있네요. 우선 필터를 넣을곳을 열어서 확인합니다. 필터를 구매하셨죠? 이게 그리 중요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뜨거운 물에 불려서 나오다 보니 좋은 ..

동수원사거리 이디야 커피숍

동수원 사거리 근처에 대형 카페들이 많이생겨났는데요. 스타벅스나 할리스커피숍들이 있답니다. 하지만 월드메르디앙 아파트앞 골목에 이디야 커피숍이 있어서 가봤는데요. 내부가 크더라구요. 보통 이디야 커피숍은 테이크아웃을 많이하는 가격도 착한 적은규모의 카페들만 봤었는데 실내가 이렇게 큰 카페는 첨보는든 합니다. 단체손님도 충분히 가능할듯 외부사진입니다. 아파트입구 바로 맞은편에 있어요ㅎ 실내사진인데요. 입구에도 이렇게 넓지만 측면으로 들어가면 더 넓은공간이 있답니다 의자도 아주편한. 노트북하기에도 좋아요 영업시간은 저녁 11시 까지 운영합니다. 요즘같은 추운 날씨엔 달달한 커피가 땡기죠. 카라멜마끼야토 입니다. 정말 달달 하더라구요. 실내인테리어가 댄디하네요. 커피잔 모양의 등을 심어놓은듯 밤이 늦었지만 사..

팔달구 2016.12.30

동백지구 오성족발,보쌈 배달 후기

동백지구에 야식을 시켜먹을곳이 정말많은데요. 오늘은 친구가 추천해준 오성족발로 결정함. 친구가 냄새나는 족발을 먹지는 못하는데요.여기껀 괜찮다고 하더라구요.매장도 저번에 갔었는데요. 보쌈도 한번 먹어볼것을ㅋ 연락처는 하단에 전단지 참고하세요ㅎ 매장이 꽤크죠. 생긴지 그리 오래되지않아서 깔끔해요. 동백역앞에 상가에 있습니다.찾기는 어렵지않아요 국내산 생족을 매일 삶아서 판다고하네요 오성족발 보쌈 가격입니다. 매장이 아직은 손님이 많지는않네요. 역시 족발은 야식 배달의 꽃이죠ㅋ 족발이 정말 야들야들합니다. 이곳 족발은 질기지가 않아요. 배달어플 후기에도 그렇게 구매자들이 남겼더라구요. 제 생각에도 그런듯 저번에 포장하기전에 한장 찰칵ㅋ 족발과 불족발을 시켰답니다. 이정도면 배살에 무리가 가겠지만 한번 먹어보..

그외지역 2016.12.27

윌슨 테니스라켓 N3 250g 오렌지 색상 중고후기

윌슨 테니스라켓 N3 오렌지 색상 250g 중고후기 오늘 개인적으로 자주가는 매장에서 중고라켓을 하나 구입했는데요. 개인적으로 라켓을 2개 가지고있지만 초보시절엔 굳이 새 라켓을 사는게 좋지는 않더라구요. 테니스 라켓이 새제품이나 중고나 큰 차이가 없기 때문인데요. 물론 기분차이는 있겠죠?^^ 여성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라켓중에 n3는 정말 인기가 높아요. 초보분들도 사용하지만 중,상 실력의 소유자들도 많이들 사용하기 때문에 인기가 높은 라켓입니다. 색상은 오렌지 색상인데요. 이게 블랙도 있다고 하는데요. 아직 못봣습니다. 윌슨 로고가 귀엽게 들어가 있죠.ㅎㅎ 중량이 아무래도 가장 중요한데요. 스트링이 메여있지 않은 상태가 250g 입니다. 아무래도 여성분들에게 입문용으로는 최적의 무게라고 할수있겠죠. ..

기아자동차 수원서비스센터 정비예약

올뉴k7 차량을 올초에 구입을 하고 만키로정도 탔는데요. 엔진소음도 심하고 외부소음도 유입이되서 이게 원래이런건지 아님 불량인지 확인해보려고 수원서비스센터에 왔는데요. 사람이 엄청많네요 수원서비스센터 연락처 확인바랍니다. 전화예약후 방문하셔서 예약접수말하고 기다리면됩니다. 내부는 정말좋죠 기본적으로 한시간은 기다려야하니 각오하고 오심이 휴게공간과 접수공간이 구분되어있어요 대기석에서 티비보시면됩니다 간단한 음료코너도 있네요 작업진행 차량을 순서대로 볼수가있습니다 네비게이션 업데이트를 한번에 할수있는공간이 있는데요.기아 레드멤버스 가입하시고 하시면됩니다.

영통구 2016.12.15

영통맛집 돌판별곡 삼겹살이 맛있는집

요즘 망년회들 많이 하시는데요. 평소에 자주가는 곳이긴한데 모임 때문에 또 한번 들린 삼겹살이 맛나는집 돌판별곡 입니다. 큰 돌판에 고기를 구워서그런지 많이 타지도않고 고기맛도 아주 끝내주네요ㅎ 요렇게 큰돌판에 김치나 콩나물 두부 호박이 기본적으로 셋팅이되는데요. 쭈꾸미도 보이네요. 껍데기도 별미랍니다. 김치는 나중에 비벼먹어도 괜찮아요 가운데 양파속에 계란도 보이네요 아무래도 화요일이다보니 사람들이 별로없어요. 안에 자리도 크고 괜찮아요 안쪽에 단체도 앉을수있게 큰자리도 있구요.직원들도 친절한 편입니다. 삽겹살집이 영통에 많긴한데요. 여기만큼 괜찮은곳도 별로없어요. 영통맛집 이라고해도 손색없을듯. 돌판별곡은 영통 중앙상가쪽 횡단보도 앞에 있어요

영통구 2016.12.13

손발톱 무좀치료약 풀케어 가격및 후기

손발톱 무좀치료제 풀케어 가격및 후기 발톱 무좀이 있어서 얼마전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그래도 브랜드가 좋을거 같아서 티비 광고에 자주나오는 제품인 풀케어를 구매했는데요. 예상보다 비싼 가격 이였지만 그래도 다 낫기만 한다면 이정도쯤이야 투자를 했지요. 갈거나 닦아낼 필요가 없다고 하니 편할것도 같구요. 발톱 무좀이 있는 분들은 공감할텐데요. 그 부위가 잘라내도 계속 안으로 파고 들어가고 낫지가 않거든요. 여름에 특히나 심해서 고민이였는데요. 생각난김에 한번 사용해 보려고합니다. 풀케어 포장지 입니다. 되게 작네요. 박스포장이 1g이라고 나와있어요. 수입하는 제품이군요. 약국에서 판매하는 가격인데요. 27,000원에 구매했답니다. 용량에 비해서는 지나치게 비싼듯!! 그러니 광고를 하겠죠.ㅎ 박스 포장을 개봉..

수원 법원사거리 낚지볶음 맛집 낙지한마리 수제비

올 여름에 왠지 입맛이 없을때 매운게 땡겨서 왔던 곳인데요. 겨울이되도 매운게 땡기는건 왜일까요ㅋ 수원에 살고있지만 이상하게 법원사거리쪽은 잘 오지 않는곳이라서 지나가다가 들리는 곳이랍니다. 법원사거리쪽에서는 유명한 맛집인데요. 낙지한마리 수제비 입니다. 예전에는 그냥 바닥에 앉는 자리였는데 언제 이런 테이블이 들어왔는지ㅋ 앉기는 편한데 왠지 예전 느낌이 안나는. 해물탕도 있는데 여기선 낙지볶음만 먹어봐서 다른건 모르겠네요 직원들이 별로 친절하지는 않아요. 맞은편에 큰 병원이 들어와서 장사가 잘되서그런지. 요렇게 밥위에 올려서 먹으면됩니다 아주 살이 포동포동하죠ㅋ 소자로 시키면 두명이 먹기엔 적당합니다. 여기선 낙지볶음만 시켜봐서 다른건 잘모르겠지만 상호가 낙지라서 해물탕보단 그냥 이거 드세요ㅎ 보통은 ..

팔달구 2016.12.10

유니클로 히트텍 넥 워머 가격

주말에 시간이 남아서 수원역 롯데몰에 있는 유니클로 매장에서 넥워머가 있길래 구매를 했답니다. 가격도 저렴하지만 도톰하니 기존꺼하곤 다르더라구요. 운동할때 하고 나가면 좋을듯 넥워머 코너가 별도로있는데요. 9,900원 가격이라서 정말 매력적이죠ㅋ 연말 선물 추천 아이템이라고 하는데요 장갑이나 넥워머는 특별히 가리는분이 아니라면 선물용으로 굿 이중으로 안쪽이 되어있어서 보다더 따듯하답니다 방풍성과 라미네이트 가공이 눈에 띄네요 요걸로 득템 넥워머도 역시나 유니클로인듯.히트텍은 종류별로 유니클로 제품을 가지고있는데요. 정말 히트텍은 명품인듯.담에는 뭘로 살까요ㅎ

팔달구 2016.12.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