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WORLD/제품후기

아이폰6 플러스 투명 하드케이스

메트라프 2017. 9. 13. 13:54
반응형

아이폰6 플러스 투명 하드케이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슬림하게 사용할수 있는 아이폰6 플러스 투명 하드케이스입니다. 물론 다양한 기종들이 확보되어 있으니 다른 기종도 구매가능합니다.

아이폰 케이스는 보통 슬림하게 많이 출시가 되는데요. 그만큼 아이폰의 디자인이 우수해서 왠만한면 가리는걸 안좋아하는다는 거겠죠?^^ 투명젤리케이스와 함께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투명하드케이스입니다. 두껍지 않고 슬림하면서 일반 스크래치에도 보호가 되는 제품입니다.

 

<< 투명하드케이스 상세보기 클릭 >>

 

 

쿠미다에서 만든 제품으로 현재는 1,300원에 판매를 하고있습니다. 정말 착한 가격이죠.^^

 

 

 

하단은 오픈 형 입니다. 충전이나 기타 이어폰을 사용하기에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측면의 볼륨조절역시 오픈형입니다.

 

 

아이폰6 플러스와 완벽히 일치하기 때문에 젤리케이스나 기타 가죽케이스를 사용했을때의 약간 돌아가는 느낌은 전혀 느낄수가 없습니다.

 

 

카메라 역시 보호가 됩니다. 특별히 카툭튀를 보호하게끔 튀어나오게 제작되지는 않았지만 카메라 높이보다 높기때문에 기본적인 보호기능은 있습니다.

 

 

재질은 PC 로 재작이 되어있고 퀄리티 역시 높은 하드케이스 입니다.

 

 

전원버튼이나 볼륨버튼은 오픈형입니다.

 

 

아이폰 유저 분들은 대부분 투명 케이스를 많이들 선호하는데요. 기기의 디자인을 최대한 보여주면서 슬림하게 케이스를 사용하고싶은 분들이 정말 많다는거겠죠.

비싼 브랜드의 케이스와 크게 차이가 없이 부담없는 가격에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슬림 하드케이스 이기 때문에 스크래치는 기본적으로 발생이 됩니다. 젤리케이스 느낌보다는 슬림하드 케이스의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