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WORLD/유용한 유틸리티

갤럭시노트4 배터리 가격

메트라프 2017. 1. 10. 20:52
반응형

갤럭시노트4를 사용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사용한지는 2년이 조금 안되었는데요. 3년 약정이라서 아직 멀었어요.ㅠ 벌써 노트7? 이 나왔었는데 말이죠.ㅎㅎ 아무튼 그동안 잘 사용하고있었는데 핸드폰 사용중에 갑자기 핸드폰이 멈추고 전원차단이 되더라구요. 이게 뭔가 싶어서 오류를 계속 찾아봤지만 원인을 몰라서 서비스 센터를 방문했습니다. 문제는 결국 배터리 문제 . 핸드폰이 자꾸 꺼졌다가 다시 켜졌다가를 반복하는 현상이 발생하면 거의 배터리 문제라고 하더라구요.

 

 

갤럭시노트4 s-lte 입니다. s-lte 라는 건 믿을수 없을정도로 빠르지 않아요.ㅎㅎ 담 핸드폰은 꼭 아이폰을 사보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가 이젠 지겹네요. 버그도 많고 안되는것도 많구요.

 

 

왼쪽이 이번에 새로구매한 배터리입니다. 정품배터리 인데요. 삼성 서비스 센터에서 구매를 했으니 당연히 정품이겠죠.

 

 

갤럭시노트4 정품 배터리 가격은 26,000원 입니다.

 

 

배터리가 2년을 채 못가네요. 그래도 다른데 고장이 아니라서 다행이라고 생각을 해야되나요?? 서비스센터갔더니 배터리를 구매하려고 오는 고객들이 꽤나 있는듯합니다. 바로 배터리 재고를 확인하더니 판매를 하더라구요. 마치 핸드폰을 팔고 부품값으로 더 많이 챙기는 자동차 회사나 전자제품업체 처럼요. 노트4 정품 배터리 가격이 26,000 원 인데요. 왠만하면 더 저렴하게 판매를 했으면합니다. 온라인에서 구매를 하면 2만원대 이하도 있지만 이게 정품인지 아닌지 알수가 없으니..그게 더 불안해서 그냥 서비스센터에서 구매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나중에 사업해서 대기업을 꼭 만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