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관련정보

판시딜 가격 정보

메트라프 2017. 1. 10. 19:36
반응형

제가 몇달째 먹고 있는 판시딜 인데요. 주변에서 가격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약국에서 구매한 그대로 가격을 알려드릴께요. 판시딜은 병원 처방전 없이 누구나 약국에서 구매해서 먹을수가 있는데요. 그냥 영양제로 보면 됩니다. 그래도 가격이 비싼건 어쩔수가 없는데요. 나이가 나이인지라.. 집안 유전자도 탈모가 없고 외관상도 그리 티가 나지 않지만 찬바람만 불면 왜이리 머리가 많이 빠지는지 그리고 정수리 부분부터 빠지는거 같아서 걱정이 되서 4개월째 먹기 시작했는데요. 더 심해지지 않기를 바라며 예방차원에서 꾸준히 먹고는 있습니다.

 

 

판시딜은 동국제약에서 출시가 되는데요.

일반 의약품입니다. 티비 광고에서도 많이 나와서 요즘 많이 들 복용한다고 하더라구요.

 

 

 

약용효모 및 기타 영양제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판시딜 효능,판시딜 효과

1,손상된 모발,감영상이 아닌 손톱의 발육부진 2, 탈모의 보조치료

 

 

120 캡슐에 60,000 입니다.

 

하루에 3알씩 식후에 먹어야되니깐 한달에 90캡슐 그리고 10일을 더 먹겠네요.

왠만한 영양제와 맞먹죠.

 

 

사용상 주의사항 확인하시구요.

 

 

빠지는 머리와 두피엔 판시딜.

탈모란.. 여러가지 영향이 있는데요.

 

하루에 약 50~70개까지의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은 정상적인 현상이라고 되어있는데요. 진짜 인가요?? 하지만 자고나서 머리를 감거나 빗을때 빠지는 머리카락의 수가 100개 넘으면 탈모를 의심해야 한다고합니다. 이런식으로 계속 빠지만 순식간일듯.

 

 

탈모 관리와 치료

탈모는 역시나 정해진 원인이 없기 때문에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질환입니다. 영양분의 공급이 중요하겠죠.

 

 

판시딜은 1일 3회 3개월 이상 꾸준히 복용해야 효과가 있다고합니다.

식후에 복용해야합니다.

 

 

판시딜을 구매하면 이렇게 넣고 다닐수있는 포켓이 하나 들어있는데요. 판시딜이라고 저렇게 크게 안써도 될거같은데요.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 오히려 넣고 다니는게 더 민망할듯. 오늘 부터 탈모에 관련된 정보를 검색하고 공부하면서 저같은 분들을 위해서 포스팅을 많이 할텐데요. 판시딜은 4개월째 먹고있답니다. 3개월이상 꾸준히 먹으면 효과가 있다고 하지만 사실 느낄정도는 아니구요. 그냥 먹으면 안심된다는 정도?? 영양제먹듯 그냥 꾸준히 먹는게 습관이 되어있는데요. 평소에 술도 잘 안먹고 나름 모발 관리도 잘하지만 계절이 바뀌면 왠지 머리가 가늘어지고 정수리부터 빠지는 느낌때문에 예방하기 시작했답니다. 다른 탈모 예방방법이 있으면 다시 올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