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WORLD/유용한 유틸리티

손발톱 무좀치료약 풀케어 가격및 후기

메트라프 2016. 12. 13. 17:22
반응형

손발톱 무좀치료제 풀케어 가격및 후기

 

발톱 무좀이 있어서 얼마전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그래도 브랜드가 좋을거 같아서 티비 광고에 자주나오는 제품인 풀케어를 구매했는데요. 예상보다 비싼 가격 이였지만 그래도 다 낫기만 한다면 이정도쯤이야 투자를 했지요. 갈거나 닦아낼 필요가 없다고 하니 편할것도 같구요. 발톱 무좀이 있는 분들은 공감할텐데요. 그 부위가 잘라내도 계속 안으로 파고 들어가고 낫지가 않거든요. 여름에 특히나 심해서 고민이였는데요. 생각난김에 한번 사용해 보려고합니다.

 

 

풀케어 포장지 입니다.

되게 작네요. 박스포장이

 

 

1g이라고 나와있어요. 수입하는 제품이군요.

 

 

약국에서 판매하는 가격인데요. 27,000원에 구매했답니다.

용량에 비해서는 지나치게 비싼듯!!

그러니 광고를 하겠죠.ㅎ

 

 

박스 포장을 개봉하니 왠지 장난감 같은 물체가 등장하네요.

넘 작은데.. 이거 한통에 정말 다 나을까요.

 

 

비교하기 위해서 손안에 잡아봤는데요.

정말 작네요.

 

 

성분표시는 잘되어있어요.

 

 

요렇게 바를수 있는 솔같은게 달려있어서 그냥 찍어서 발라주면 됩니다.

약국 선생님이 네일 바르듯이 꾸준히 바르면 된다고하네요. 남자인데 네일을 바르듯이하면 제가 알까요??^^

용량이 넘 작아서 좀 의심스럽긴한데요. 저렇게 바르면 한달도 안되서 다 끝날거같은데 한번에 나을지 왠지 고민이 되네요.암튼 이제 시작이니 후기는 나중에 다 나은 발톱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발 낫기를.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