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KT 올레클럽 VIP 혜택!

메트라프 2015. 3. 19. 11:59

목차



    반응형

    통신사 KT 를 사용한지가 정말 오래 되었는데요. 이번 3월달에 고객 등급이 재조정 되어서 많은 분들의

    우려와 관심을 많이 가지고 계신데요. 개인적으로는 VIP가 되었네요. 등급기준에 만족하지는 않지만 저번에 인터넷과 TV를 신청해서 이용하고 있어서 VIP가 된거 같습니다.  등급업 기준도 그렇게 되어있네요. 평소에 할인헤택 이라고는 편의점에서 올레카드로 15% 할인혜택 받는게 전부였는데요. 간만에 올레클럽 요금조회 하러 들어갔더니 갑자기 VIP가 되었다고 헤택을 보여주는데...이건뭐..ㅎㅎ 역시나 그냥 등급과  VIP는 정말 큰 차이가 나네요.ㅎㅎ 오늘부터 한번 잘 사용해 보겠습니다. 저처럼 등급이 VIP로 올라가신 분들은 제대로 한번 이용해보고자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올레멤버십 일부 고객 등급 재조정

     

    올레 멤버십의 등급이 3월 개편및 업데이트에 따라 일부 고객대상으로 등급이 재조정 되었는데요.

    멤버십 등급 확인은 올레닷컴>MY 올레,올레닷컴>멤버십>MY 에서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본인의 등급확인을 꼭 확인하세요~^^ 혜택을 이용하지 않으면 본인만 손해라는거...ㅎㅎ

    비싼 통신사 요금내고 헤택을 안받으면 안되겠죠ㅋ

     

     

    올레 사이트에 오래간만에 들어 갔는데요. 보통은 앱으로도 보지만 한눈에 사이트에서 보시면 확인이 더 편하답니다. 그동안 KT 통신사를 이용하면서 한번도 사이트에 안들어갑 보셨다면 지금 바로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세요

    정말 바뀐게 많네요.ㅎㅎ 혜택도 늘어났구요. 할인하는곳도 바뀐듯.

     

     

     

     

    기존에 할인받던 곳들은 그대로 있구요. 추가 할인이나 VIP 할인이 조금씩 변경이 되었네요.

    VIP라고 해서 편의점이나 아웃백 이마트 같은 할인은 똑같아요.

    영화는 무료네요. 연 12회

     

     

     

    저는 VIP가 되었기 때문에 올레클럽에서 VIP에게 뭘 해주는지 살펴보지 않을수가 없겠죠.ㅎㅎ

    어느정도 해주길래 VIP라고 명칭을 칭하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VIP존이 별도로 마련이 되어있는데요.

     

     

     

    우선 가장많이 이용하는 영화관과 거피숍 헤택인데요.

    스타벅스가 연 12회 월1회 무료네요. 포인트는 3,600 포인트라서 괜찮은가요?^^

    아메리카노 커피가 한달에 한번씩 무료라니.ㅎㅎ 좋네요.

    아메리카노 short 사이즈에 한정이랍니다. 집앞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이건 좋네요.

     

    가장 맘에 드는건 바로 cgv 영화관이 월1회 연 12회 무료라는 건데요.

    포인트 차감이긴 하지만 워낙에 포인트가 많은 관계로 제일 맘에 드네요.

    6,500포인트면 괜찮네요. 사전예매로 온라인 영화예매시에 된다고하니 꼭 온라인에서 예매하시고 가셔야겠죠?

     무료 영화 예매는 본인에 한해서 적용되고 동반 1인에 최대 3,000원 할인이 적용됩니다.

     

     

     

    한번도 안가본 cgv 골드 클래스가 55% 할인이 되네요.

    이것역시 연 12회 훨 1회 입니다. 포인트가 무려 33,000점 차감에 27,000원 결재인데요.

    대체..골드 클래스가 뭔지 ..한번도 가지 않았지만 두세번 이용하면 포인트 고갈되겠네요.

     

    스타벅스 다음으로 맘에 드는건 바로 던킨도너츠 모닝콤보 인데요.

    연12회 , 월 1회 무료 입니다. 던킨역시 집근처에 있어서 반가운 소식이네요.ㅎㅎ

     

     

     

    가끔 아침에 먹었던 베이글도 보이구요. 햄에그 잉글리쉬 머핀도 괜찮죠..

    요걸 한달에 한번 무료로 먹을수 있다니.. vip좋죠.ㅎㅎ

     

     

     

    배스킨 라빈스도 헤택이 있는데요.

    더블주니어 무료 인데요. 이건 안먹어봐서 모르겠네요.

    연12회 , 월1회 무료네요. 포인트 차감이 3,800 포인트 차감이구요.

    요것도 바로 근처에 있어서 한번 이용해보고 알려드릴께요.

     

     

    아무래도 통신사 헤택을 제일 많이 보는게 단연 영화 혜택일텐데요.

    월1회, 연12회 무료예매가 가능하답니다.

    본인은 6,500 포인트 차감후 무료예매가 가능하구요. 동반 1인에 한해서는 최대 2,500원 할인이 되네요

     

     

     

    vip 초이스 헤택

     

     

     

     

     

     

     

    등급 업그레이드의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TIP1 올레 상품 추가 이용하기

    제가 이용해서 VIP가 되었던 상품인데요. 모바일 회선에 인터넷이나 ,TV , 등을 가입해서 등급업이 되는거랍니다.

     

    TIP2 프리미엄 요금제 이용하기

    모바일 사용자들은 프리미엄 요금제를 90일 이상 이용하시면 VIP 등급을 부여해줍니다.

     

     

    TIP3 모바일 6년 이상 사용하기

    모바일 6년이상 사용하신 골드 고객님들꼐 매년 1월,7월 VIP등급으로 업그레이드 해준다고 하네요.

    저도 여기에 해당되기도하네요. 8년넘게 사용하고 있으니까요.ㅎㅎ

     

     

     

    의심하는 분들이 있을까..제 개인 VIP 화면 캡쳐 해 드립니다.

    포인트는 106,489 P 있네요. 사실 편의점 밖에는 이용을 안해서 포인트 사용하는 방법을 잘 몰라요.

    아직 다른 혜택은 이용해 보질 못해서 뭐가 좋은지는 모르겠네요.

     

     

    vip 고객님만을 위한 특별한 케어서비스를 제공해 주고 있는데요.

    vip전문상담과 최우선응대,혜택안내를 해주고있네요. 이메일 상담도 최우선으로 응대해준다고합니다.^^

    뭘 물어볼께 없어서.. 한번 이용해 보도록 할께요.ㅎㅎ 이밖에 다양한 공연 혜택도 있는데요.

    하나씩 하나씩 참여해 보도록하겠습니다. 다음편에는 올레클럽 혜택 소소하게 알아보기 한번 올려볼께요.^^;;

    반응형